반응형

좋아하는사람에게 메신져 카카오톡/카톡으로 고백하는법을 소개를 해보려고합니다. 누구에게나 전화기는 갖고 있는 요즘 스마트 폰 이라면 더욱이 활용도가 높다고 생각되는데요, 핸드폰의 카톡은 여러 가지로 쓸모가 많은데 의사소통을 거의 표현하기 쉽다고 느껴진다고봅니다. 지금부터 카카오톡을 이용해서 사랑고백을 해 보시면 어떨까요? 어떻게 보내야 쉽고 강한 전달을 하는지 보세요.진실된 마음을 보여주세요.혼자만의 짝사랑을 끝내기 위해선 직접 그 사람을 보아야 하지만 용기가 나지 않아서 망설여 지는 지금 카카오톡을 이용한다면 조금이나마 해소가 될 수 있답니다. 


대화의 내용에 진심을 담아서 보내보세요.

자신의 진실된 마음을 담은 문구를 생각해서 보내어야 한답니다. 인터넷이나 많은 책들을 인용해서 보내어도 되지만 쉽사리 찾기도 어렵고 꽁당꽁당 뛰는 가슴을 어떻게 표현하는 지도 모르니 생각을 차분히 해서 마음을 담은 표현을 보내야 한답니다.

뜬구름 없이 ‘나는 너를 좋아해!’ 하고 한다면 답은 ‘나는 너를 별로라고 생각해!’ 로 돌아오거나 무응답으로 일관된 답이 올 것입니다. 하나 하나 절차를 밟는다 생각하고, 간단한 사랑의 시를 적어 보내는 방법도 좋다고 생각이 됩니다. ‘누군가에게 무엇이 되어, 나는 너에게 무엇인가가 되고 싶다.’ 처럼 짧고 강하게 표현을 해 보세요. 




이모티콘을 적극 활용해 보세요.

카카오톡의 장점인 이모티콘을 과감하게 사용해 보세요. 때론 말로 표현 못할 때 이모티콘을 이용해서 쉽게 표현을 할 수 있습니다. 하트 이모티콘을 주기적으로 보내어 내 감정을 살며시 보여주세요. 친하고 가깝다고 해도 이성의 감정을 느끼는 사람에게는 하트를 보내기가 쉽지가 않다고 보는데요 그럴수록 과감하게 나의 마음을 표현해야 용기가 생기게 된답니다. 진정 어린 마음을 담아 조금씩 대화 끝에 보내어 보세요. 처음 보는 사람이 아니기에 하트를 보낼 수 있는 거랍니다.



 

공감 가는 대화를 만들어 보세요.

서로의 대화를 이어갈 수 있다면, 중요한 날인 만큼 고백을 하는 날을 만들어야 합니다. 서로의 공감 가는 대화를 만들어 가려면 무슨 생각을 하는지 어떤 것을 좋아하는지부터 보내 보세요. 예쁜 동물 사진이나, 같이 함께한 행사라던가 좋아하는 음식을 사진으로 보내서 같이 행동하고픈 마음을 이끌어 내 보세요. 하나의 공감대를 가져야 쉽게 말을 이어갈 수 있으니까요. 그러면서 가끔 사랑의 글 귀도 보내어 표현해야 하지요. 자주 사용하면 오히려 해가 되니 가끔 보내어 보세요.





D-Day를 만들어 보세요.

표현도 용기 있는 사람이 먼저 할 수 있답니다. 쉽게 꺼내기 힘들겠지만 용기를 낼 그날을 만들어 표현해야 한답니다. 대화가 돈독해 지면 그날 “할 이야기가 있어!”라기 보다는 “좋은 시간을 함께 공유하고 싶군요!” 라고 보내보세요. ‘좋아’라는 답이 오면 만나서 할 이야기를 정성스레 글로 적어 보아야 합니다. 연습이다 생각하고 적어 본다면 그날의 짜릿한 느낌이 배가 될 수 있고, 실 수를 최소화 할 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시간이 안돼!’ 라는 답이 온다면 다음에 기회를 만들어야 한답니다. 

섯불리 쉬운 판단은 마음의 상처가 커지기 때문에 있는 그대로 시간이 안되니 다음에 만나서 하면 되어 하고 주문을 걸어 다음 기회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진실된 마음을 담아 오늘도 멋진 문구로 좋아하는 사람에게 이모티콘과 함께 보내어 보세요. 




꼭 성공해서 나중에 여친남친을 위한 이벤트도 위에 처럼 꼭 해줘보시는건 어떠신지요?카카오톡  카톡으로 고백하는법 및 남자나 여자  좋아하는사람에게 카카오톡 고백성공하는법 성공확률높이기는 팀블로거 "Edit By 강슨생"이 작성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