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시간에는 최강의 멋진 사나이 슈퍼맨 색칠놀이 공부프린트랍니다. 세상에서 가장 힘이 세다는 슈퍼 영웅으로 한자리 잡고 있는 슈퍼맨 사랑하는 여자 친구를 위해서 지구를 일초에 7콥 바퀴를 돌 수 있을 정도로 엄청난 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슈퍼 히어로라 할 수 있지요. 오늘은 언제나 악의 무리들을 찾아 제압해주는 이 시대의 찾아볼 수 없는 진정한 영웅을 한번 색칠해 보도록 하세요. 그리고 마음에 드는건 마우스 우측버튼으로 이미지를 다른이미지로 저장하신후에 프린터로 출력후에 색연필로 그려주시면 되시고 가장 키포인트인 S자마크를 잘 그려주셔야 가장 멋지게 완성이 되신답니다.




언제나 변함없이 삼각팬티를 입고 기다란 망토를 눌러 싸고 하늘을 날아 오름녀서 쫄쫄이 스판 웃옷을 입고 단단한 근육이 섬세하게 나타나도록 하고 있으니 정말 이지 일반 사람들이 입고 다닌 다면 볼만할 것 같아요.


이번 사황은 날리는 기차를 멈추어야 하는 임무를 가지고 열심히 달려가고 있어요. 저 멀리 기다란 다리가 놓여 있는데 다리가 파괴되어 있어 이대로 가다간 기차가 추락할 수 있으니 많은 승객들을 위해서 오늘도 이렇게 바쁘게 움직이고 있답니다.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여자친구와 함께 힘차게 날아오르면서 아주 멋진 관경을 구경시켜 주고 있답니다. 살아서 절대 한 번도 해보소 없는 것을 하고 있은 만큼 여자 친구 너무 나도 행복하면서 신기한 얼굴을 하고 있는 것 같아요.

번개처럼 나타났다 번개처럼 사라 질만큼 매우 뛰어난 스피드를 자랑하고 있는 영웅 지금까지 수많은 어린이들에게 영웅심을 마음껏 심어 주었던 캐릭터로  슈퍼맨 하면 모르는 어린이들이 전혀 없을 정도로 아주 유명하답니다.



날아오는 총알도 한 손으로 잡아낼 수가 있고 단단한 주먹으로는 그 무엇도 파괴하지 못할 물건이 정해져 있지 않아 해당 영웅에게 한번 타격을 받게 된다면 여지없이 강력하게 폭발을 하면서 산산 조각 나 버리고 있답니다.


슈퍼 히어로답게 어린이 어려 분들은 보아 깔끔한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도록 알맞은 색상으로 예쁜 게 색칠해 나가 주도록 하세요. 그다지 어렵지 않은 도안들로 준비되어 있는 만큼 적인 시간으로도 충분히 빠르게 완성해 나갈 수 있을 겁니다.


한 손을 길게 뻗어 날아오르는게 특징이지요, 특히 하늘을 날아오를 때 양손을 앞으로 하면 더욱 빨리 날아간다는 사실 알고는 계신가요. 가슴에 언제나 변함없이 S자 마크를 달고 올백머리에 꼬랑지 머리를 한 주인공 정말 이지 볼만하답니다.


믿음직스러운 모습으로 팔등신을 몸을 갖추고 있으면서 단단한 근육과 함께 멋진 복장을 하고 있어 세상 그어떤 적들이 몰려와 해당 주인공에게 도전을 한다 하여도 충분히 쉽고 빠르게 물리칠 수 있으리라 예상이 되고 있답니다.

또다시 어디론가 멀리 날아가는 모습으로 매우 진지한 눈초리를 하고 있어요. 아마도 새로운 적들이 나타나서 사람들을 빨리 구해 내기 위해 전속력으로 집중하면서 날아가는 것은 아닐까 아는 생각이 들고 있는 그림이랍니다.



매우 우화 한 포즈를 취해고 있는 히어로 과연 이번에는 어떤 색상으로 색칠해 주는 것이 가장 예쁜 게 드러날지 정말 도무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해당 이처럼 많은 색칠 도안들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오랜 시간 동안 색칠 공부를 하실 수 있답니다.


지구를 침략하여 새상을 파괴하려는 악의 무리들을 모두 제거 해나가면서 우주 끝까지라도 쫓아가 다시는 지구의 평화를 혼란하게 빠뜨리려는 우주의 괴물들을 하나도 남김없이 없애 버리고 말아 버리는 무서운 성격을 지니고 있지요.









 

누구나 한 번쯤 영웅이되어 하늘을 신 나게 날아오르는 상상을 한두 번쯤은 해보았을 것이라 생각 드는데 다양한 영웅들을 보고 있으면 왠지 영웅심이 더욱 느껴지면서 꼭 해당 영웅처럼 멋진 일들을 행하고 싶다는 생각이 조금씩 들고 있답니다. 그런 영웅들 중 가장 힘에 강력한 히어로로 오늘 색칠공부 주재로 사용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