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계속적으로 카카오제휴게임만 올렸는데 오랜만에 비제휴 게임앱중에 하나 올리네요. 이번게임은 Ezone.com 에서 제작한 Team Awesome라는 영웅히어로물 액션 입니다. 주인공 슈퍼히어로가 앞으로 전진하면서 게임내에 나오는 동전들을 싹쓸이하는 게임이라고 볼수있습니다. 하늘을 날아서 슈퍼맨처럼 게임을 진행할수도 있고 여러가지 아이템들을 스토어에서 구매해서 업그레이드 진행도 할수있는 게임입니다. 윈드러너같은 플레이 방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게임입니다.


Team Awesome 게임소개및스크린샷 보기



▼게임소개영상입니다. 게임을 하시기 전에 한번씩들 봐주세요~ pc에서 접속하신분들은 전체화면으로 봐주세요.


이렇게 공중으로 날아 올라서 게임을 진행합니다. 



[#M_평점더보기|접기|


 

임을 처음접하시는 분들은 사용자들 평점을 참고해주세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별표1개짜리는 상당히 형식적으로 그냥 남긴거 같네요.  낮은점수의 평점을 올려고 햇는데 없어요 제대로 작성된게요 ㅋ 그런데 다들 재밌다는 평가들입니다.

 높은 점수

 

-잼없던 카카오톡연결게임에 벗어나 드디어재미있는 Team Awesome겜을발견했다 생각합니다^^ 비슷한게임으로는 템플러런,윈드러너이지만 그어떠한게임보다 한수위 다만 영문판이라 영맹은 이해하기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렉없이 갤앰에서도 잘되내요. 그래픽도 선명하고. 좋은폰 살필요가 없네요.
-잼있을것 같은데 에러가 많이 나고 불안정 하네요 일부 스마트폰은 잘되나 에러나고 먹통되는 폰이 많네요
-정말재미있네요 다양한 미션과 정말 스릴넘치는 게임입니다 재미있어요 강력추천입니다~
-이런게임 비슷한게임들은 거이 체험판만있는데! Team Awesome겜 대박 감사합니다!

-마지막단게가 재미가있습니다 불편한건 보스 는 뗄리면떼릴수록힘들니다.
-다른사람들은다재밋다는데 전왜재미가없을까요..그래도 솔직히먹고는살아야하니 양심적으로 별드려요.
-렙업도 빠르고 돈도안써도 돼고 광도고 얼마안나오고 템플런하고 경쟁했어도 꿀리지 않을 재미와 조작법 Awesome
-욕하지마라 니네폰이 썩은거지 갤2구동 잘됩니당! 지금거의다 깻어용ㅋ 중독성잇어염♥Team Awesome  근데 보스들이너무어려워용 

-그래픽도 괜찮고 용량도 그리 큰편도 아니고 시간가는줄모르겠네요 너무 재밌습니다.
-진짜할만하네요 원래한번깔면대부분바로삭제해버리는데 이건계속하게돼옄 강추! 꼭다운받아보세용

-동생한테 추천받아서 깔게 되었어요 저도 갤럭시M인데 갤럭시 엠이 그리좋진 않다고하는데 워낙 조금 작잖아요?그래서 안될거같다고했는데 운좋게도 된다고하더라고요 Team Awesome를 동생이 하는거 구경햇는데 재미있어보여서 깔았습니다

 낮은점수모음

 

-잼있을것 같은데 에러가 많이 나고 불안정 하네요 일부 스마트폰은 잘되나 에러나고 먹통되는 폰이 많네요
-하다보니까 터치해도 얘가 점프를안함 ㅋㅋ아무리 터치해도 안됨 ㅋㅋ고로 삭제했음 


com.ezone.Awesome.apk  [최신버전 드랍박스계정입니다.]


 com.ezone.Awesome.part1.rar

 com.ezone.Awesome.part2.rar

 com.ezone.Awesome.part4.rar




2013년 3월 21일 (목)현재 버전:1.0.5필요한 OS 버전:2.0.1 이상카테고리:아케이드 게임설치 횟수:1,000,000 - 5,000,000

다른 문의사항이나 업그레이드 요청은 댓글이나 방명록을 통해서 적어주시면 빠른시간내에 답변드리도록할께요 재미난 Team Awesome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