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해외에 계신분들이 오히려 재미난 게임을 더 잘아시나봐요,요청하셔서 올려보는 카카오 제휴 신규게임인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WeMade Entertainment CO., LTD]에서 개발한 바이킹아일랜드 for Kakao입니다. 평점에 이 게임을 소개해주신 가여니맘분께서 하시는 말로 제가 하고자 하는 말을 끝내도록 할께요." 일주일전에 카톡 무료 이모티콘으로 알게된 게임인데요 워킹맘인데도 불구하고 시간가는줄 모르고 하게되는 중독성 강한게임이네요^^ 아이와 함께할때도 일할때도 핸드폰을 놓을수가 없네요 이런게임 첨해서 다른게임과 얼마나 다른지 잘 모르지만요 카톡친구들과 함께 하고 새로운 친구도 사귈수있는 재밌고 좋은게임 같아요^^" 그럼 밑에 간략한 구글플레이에 소개된 바이킹아일랜드 게임을 보시도록 하죠.


[#M_구글플레이 게임개발자 소개보기 더보기|접기|



바이킹아일랜드 귀요미 아까시 아이콘이에요.



  

게임들 평점보기인데요. 초기버전이라 약간 버그가 있는듯하네요. 정확한 사용자 평점들을 보시도록 하시죠!!

 높은평점 


-아이폰유저여서 바이킹아일랜드너무너무재밋게햇엇는데 노트2로갈아타고 혹시나해서다운받아봣어요. 아이폰때 기억이새록새록너무신나요!! 확실히폰이나 통신사양이 좋아져서훨씬할맛두나구요 , 속도도빨라지구 더아기자기해지구이뻐졋네요 ㅎㅎ 아!혹시여쭤볼게잇는데요 아이폰당시 열심히해서 농장많이많이키워놧는데  연동이안되나여꼭하구싶습니다. 공들여논 바이킹아일랜드  게임센터아이디나 다잇습니다.확인부탁드려여!!그리구 아이폰당시 진주를 몇개삿엇는데이건복구못해주시나요 ㅠㅠ? 연동과진주 복구확인부탁드립니다 ㅠㅠ 아그리고 님들 바이킹아일랜드넘잼써여 !!추천할만한게임입니다 일단다운받고해보세요

-재밌는데 왜 프로필사진이 등록이 안되죠?10번 넘게 선택했는데 안되네요-_-; 나의닉넴에 친구되있던분들 저 다시만들었어요 '나의닉넴이었던1인'이예요ㅋㅋ다시 친추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안되있던분들도 하셔도되요ㅎㅎ 아 어쨌든 이것좀 고쳐주세요 미션인데 완료할수가 없네요

-섬이 봄으로 변했네요.. 눈에 익은 화면들이 변했네요... UI를 너무 쿨하게.... 선물 관련된건 편하네요. 창고는 불편해요... 퀘스트는 무슨스토리인지 해봐야겠네요. 하트 주기로 했다가 안주는건 문제 있네요

-게임자체는재미있고 중독성강한반면,너무 튕김현상이심하네요. 혹시나저장공간의문제는아닌가싶어공간마련도해보았으나근본적인원인은그게아닌듯싶네요ㅠ 아랫분리뷰를살펴보니저와같은기종을쓰시는것같은데튕김현상으로고생하시나보군요. 이거좀보완해주셧음좋겟어요!!폰기종 테이크타키입니다

-보드 메세지를 잘못 작성을 해서 바꾸고 싶은데 비꿀수 없으니. 업데해서 바꿀수 있도록 하문 아이되나요 ... 편하게 바꿀수 있도록요 .... 고럼 별 5개 다 하겠는데 ..다른건 다 만족인데 고 하니만 쫌 하트두 구매할수 있음 더 좋을꺼같구요.


 낮은평점모음

 
-저도위미 배경 하얀곳에서 게임이 무한 로딩중 .잘되다가 갑자기 안되면 하지말라는건가요? 답답하네요 카톡도지워보고 새로깔고 바이킹도 다시깔고 해도 위미 소리난후 그화면에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질않음 어케점 해봐요

-하얀 배경에 위미 글씨 쓰인 창에서 무한로딩되요ㅠㅠ 앱 제거하고 다시 설치해서 들어가몀 되긴 하는데 그것도 한번뿐..또 안들어가지고..

-터치 도데체 재대로 안되는겁니까? 업데이트는 그냥하는건줄 압니까? 업데이트는 사람이 이걸 고쳐달라고 하면 최대로 만족 시켜줘야지 아무것도 안고쳣으면서 업데이트했다고 하면 어쩌잔겁니까? 터치재대로 아니 최대한으로 고쳐주세요.

-바이킹 초창기부터 했던 사람이에요. 똑같은 패턴으로 변화없는 바이킹아일랜드;;점점 친구들이 접고 떠나네요. 캐릭터 건물이나 ,꾸미기좀 업뎃좀 더해주시고~일일 이벤트 또는 출석이벤트라도 해줘요.이대로 가다간 있는 유저도 새로운 게임으로 다 가버릴판입니다.

-잘키우고있다가 자동업뎃중에 기존설치위에 안된데서 지우고 다시깔려고 했더만 설치자체가 안됨 분명 지워서 없는데도 기존설치위치에 애플리케이션 설치할수없다고만 뜸 핸폰 재부팅해도 마찬가지 이거 왜이런거야-_-

현재 버전의 경우는 모든 문제를 개선했다고 하네요. 낮은 평점들은  초창기버전에서 나타났던 문제라고 합니다. 



게임내 직샷 및 소개영상 보기 및 바이킹아일랜드 apk다운로드받기 



구글플레이어에서 사용자리뷰를 남기시면 현재 다이아 몬드 2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그리고 1.25버전의 여러 수정된 정보를 공지하고 있습니다. 




이쪽부터는 좌측에 있는 소개가 소개하는 게임 방법의 말풍선을 잘

지켜봐주세요. 게임방식 튜트리얼입니다.

여기까지는 방어 하는 방법이였습니다.

방어후에 공격하는 방법의 소개입니다.

게임 진행및 튜트리얼 장년 스샷했습니다. 아마도 저 위에 소녀가 소개해주는 멘트만 보시더라도

게임하는 방법들은 충분히 이해하실꺼같네요.^^


[#M_바이킹아일랜드 apk |접기|

바이킹아일랜드 for Kakao.apk [DropBOX계정]



 com.skeinglobe.vikingwars.forkakao-1.part1.rar

 com.skeinglobe.vikingwars.forkakao-1.part2.rar

 com.skeinglobe.vikingwars.forkakao-1.part3.rar

게임업데이트 날짜 2013년 3월 15일 (금)  현재 버전:1.3.0   OS버전:2.3.3 이상  카테고리:캐주얼 게임    

압축분할파일은 DropBOX에러시에 무료앱인 지퍼로 압축해제후에 apk파일을 설치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