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해외에 계신분의 요청으로 올려보는 카카오 제휴게임인 인기게임개발사 컴투스에서 만든 ★NEW★타이니팡 for Kakao apk 게임입니다. 아마도 이런 종류의 게임을 많이 해보셨겠지만 타이니팡은 뭔가 색다른 아이템들로 게임에 재미를 더했고 친구들과 함께 할수있어서 카카오게임은 더욱 재미가 있죠. 게임방식은 서로 같은 풍선끼리 연결하여서 터트리면되십니다.그리고 해당게임이나 다른게임이 버전이 하위버전이라서 게임진행이 안될경우에는 방명록에 업데이트 파일요청하면 추출해서 올려드리니 구버전일경우는 신버전으로 교체요청부탁드립니다.(제가 일일이 전부 교체할수가 없어요, 아마 그렇게 한다면 하루블로그를 전부 업데이트 apk파일교체하는데 전부쓸거같네요 ㅋ) 추출한 순정 타이니팜 apk파일은 블로그에 올려놨어요.

 4/5일금요일 최신버전으로 파일교체처리했어요. 버전: 1.3.1.0 올려놨습니다.




[#M_구글플레이 타이니팡 for Kakao 소개더보기|접기|




 게임 사용자들 별점모음 입니다.

 


  -심심하고 시간 죽일때 딱이네요.별로 어렵지도 않고 동물들도귀엽고터치감도좋네요시간때울때할게필요하시다면이게임을추천해드립니다.게임은재미난데 사운드업글좀하고요 뭔가 디자인도밝게.. 아무튼 시스템은 재미나네요

-이 게임,되게 중독성 강한 게임이네요♥오늘을 개기로 한번 깔아보앗는데..후회없는 선택이엿어욤#^^#개발자님..진짜 재밌는 게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당~이렇게 고개 숙여 고맙다는 표현을..ㅋㅋㅋ근데..이런 짜릿한 쾌감은 정말 손끝에서도 느껴지거든요≥∀≤터치 한방에 날라가는 모습을 보면,저로서 흐뭇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이건..정말로 진심을 담아서 한자한자 적어나가는거에요..저 원래 이런거 잘 안쓰는데ㅋㅋ 오랜만에 길게 써보네요.개발자님,대박 나세요

-재미있게이용하고잇어요~~ 이번에업그레이드됐네요. 하트갯수좀늘려주시지ㅠㅠㅠ 아니면 최고기록달성햇을때 하트 풀로채워지게 끔 이라도... 게임은하나더늘었는데 하트가 너무적어요. 폰을들때마다 바로 타이니팡을 클릭하게되네요 해도해도하고싶은게임~중독성이 강하지만 너무 재미있고 강추하고 싶은 게임입니다

-한번에 팡팡터지니까 완전 재밌고,스트레스싸였다가하면 다날아가버려요.^^ 요즘에 타이니팡 많이즐겨하고 있어요.아침에 눈뜨자 마자 하게되네요.

-시간이 없고 기냥하면 밤새하겠네요ㅎ 사실 어제도 밤은샜어요 친구들 초대횟수제한 풀어주세요

  요즘 정말 흥미 떨어지네요.. 색약이라서 블루계열은 머 보이지도 않고..구슬색깔을 딱 구분할수잇도록 해주세요 검은색!! 좋차나요 많은 색깔중에 하필 저마이 애매하게해놧는지.. 구슬 확실히 반대색깔로 해주세요 열심히 할라니까

-스팸친구한테 초대도 못보내게 되어버린주제에 왜 보낼수 있다는 표시는 띄워서 사람 짜증나게 만듬??? 누구 약올리나 ㅡㅡ 이전버전으로 롤백하고 싶다!!! 업데이트 하실분들 스팸친구한테 하트 다 뜯어내고 업뎃하세요

-안되고 자꾸 끊기는건 저뿐인가요? 다른 겜은 안그런데 유독 타이니팡은 계속 연결 안되고 하트만 먹고 점수 업댓 안되고.. 짱나네요

-도전 60은 색깔이 3개라서 쏠데가 없어도 바로바로 필요한구슬이 나왔는데 이건 뭐 ㅡㅡ 쉽긴 개뿔 훨씬 어렵구만

-영자님 내아탬 강화한거 전부 1로 되있던데 이거 다시 돌려줘요 짜증나네 아님 내돈을 전부 다시돌려주던가 이양반들아 무지 빡돔뎃글달려고 별주는것도 무지짜증납니다.









같은 모양을 하고있는 풍선에 발사를 하면 터트리는 단순하면서도 중독성 높은 게임이에요.

번개 아이템을 사용하여서 여러 번개를 이용하여 한번에 싸그리 터트리는 장면의 스크린샷이에요.




[#M_타이니팡 APK|접기|

com.com2us.tinypang.kakao.freefull.google.global.android.common-1.apk

2013년 4월 4일 (목) 카테고리:아케이드 게임



2013년 6월 5일 (수) 현재 버전: 1.3.1.0.APK[드롭박스]


★1.3.1 업데이트 안내★ 새로운 모드 '아케이드' 추가! 귀여운 양머리에 방울들이 닿으면 안 돼요! 어서 터뜨려주세요~ 자는 양을 깨워 주세요! 잠 자고 있는 양들을 깨워주세요~ 우정포인트가 팡팡!!! 네트워크 최적화! 컴투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있답니다. 소중한 의견을 리뷰로 남겨주세요. ^_^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om2us.tinypang.kakao.freefull.google.global.android.common&feature=nav_result#?t=W251bGwsMSwyLDN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