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도 역시 해외에서 계시는 닉네임 아니되오님께서 요청을 하셔서 올려보는 넷마블에서 제작한 지켜줘! 동물특공대라는 게임입니다. 잠깐 게임에 들어가셔 게임을 진행해봤는데 남성들보다는 왠지 귀여운 캐릭터를 좋아하는 여성분들이 선호하는 게임인거같네요. 캐릭터들이 전부 귀엽게 생겨서 깨물어 주고 싶은 충동이 드는군요. 게임방식은 위험에 빠진 동물친구들을 게임내에 있는 악당들을 처치하면서 주인공이 친구동물들을 구해내야 합니다. 그리고 장비를 얻어서 장착하는 재미도 제법 쓸만한 게임이라고 할수있겠네요. 그리고 게임진행방식을 보면 정말 플래시게임으로 유명했었던 팔라독 멀티버전과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세요. 상당히 재미있는 요소들이 많이있는데 친구들을 전투할때 실제로 소환을 해서 싸울수도 있고 서로 도와가며 게임을 진행할수도 있습니다. 어떤분은 팔라독의 아쉽었던 점들을 바로 이 동물특공대로 풀고있다고 하네요. 이게임에 대해서 요약하자면 중독성있고 시간때우기는 끝판왕이라고 말씀드릴수가 있겠네요.

1.0.1 버전으로 3/28업데이트 apk파일 올렸습니다. 

4/4목요일 업데이트 게임올렸어요. 4/11일 1.0.7버전으로 다시 올렸습니다.

4-13 최신판 다시 업로드했네요. 4/16(화) 버전 1.1.0도 업데이트완료요

4/21 v1.1.1 버전 첨부했습니다.

구글플레이 지켜줘! 동물특공대 소개보기


유투브 넷마블에서 제작한 동물특공대 게임소개 영상입니다.



 총평점
그래프
 
 높은평점

→다른 디펜스게임 밋밋했는데 여러가지 잼나는게 지켜줘! 동물특공대는 많고 새롭네요.저가 첨한는데 잼쓰고 팔라독이랑 비슷해서 쉽고 재미있네여.진짜 친구들에게 추천 많이 했는데 친구들도 재미 있데요.팔라독과 비슷한게 아쉬웠지만 카카오게임에서 된점은 좋은거같네요.이거 킬링 타임용 최고입니다. 동물친구도귀엽구 참신합니다 .

일단 케릭이 아기자기하고 설명이 초반에 잘되어있어 좋운거같습니다.듀토리얼이 상당히 자세하고 좋아요 디펜스 게임은 별로 안좋아했었는데 이건 너무 재밌네요.마음에 들구요 어렵지않아서 쉽게 할수있어요.

아기자기해요. 디펜스겜 별로 안좋아하는데 동물특공대 잼나네여.다함께차차차로알게되서깔앗는데재미나요.

팔라독 이후로 재밌는 디펜스 게임을 못 찾았는데 이거 손을 못 놓고 있어요.지켜줘! 동물특공대 케릭이 귀엽고..할수록 빠져드네요.기다리는시간이 이게임으로인해지루하지가안아서 나름신선하고 너무좋아요.

오늘 처을으로 다운받아서 햇는데 다른게임보다 이거처음햇는데 중독성이 금방 생기네요 .

 낮은평점

딸기만 날아갈때가 간혹 발생하네요.다함께차차차 트로피용. 팔라독이나다를바 없는거 같아요.

게임시작 누르면 오류가 나서 종료되어서 진행이 안 됩니다. 옵뷰2이고 젤리빈 4.1.2입니다.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동물특공대 이거왜갑자기 이야기다보면꺼지는데요 차차차트로피받을려구이따구행동하는데 용량큰거다운받았는데진짜빡치네팔라독과 유사한 구조에 살을 붙힌 겜이면... 그래픽이나 유아이에 더 신경쓸수 있었을것 같은데... 검증된 겜이라 재미는 있지만 팔라독과 비교될 수밖에없기에 아쉬움만 잔뜩남습니다.

[옵티머스 뷰2의 경우에는 튕김현상이 있습니다. 저도 옵티머스뷰2를 사용하는데 튕겨서 다른 기종으로 플레이를 진행했어요. 앞으로 해당사항 패치를 진행할꺼같네요.]

ps;3/28에 올려진 자료는 뷰2 튕김현상 패치되어 해결되었습니다. 하단에 apk파일 받으시면되세요. 정상작동합니다.


[#M_지켜줘! 동물특공대 apk 드롭박스|접기|




사월이십일일 버전 1.1.1버전 드랍박스

com.cjenm.tinymutants.kakao-2.apk


4/16(화) 버전 1.1.0


 첫번째 압축.part1.rar

 두번째.part2.rar

 3번째입니다..part3.rar

 마지막파일.part4.rar

지켜줘!동물특공대.apk 드롭박스

[총 4가지가 업데이트 되었네요.]

4/13자 버전


새로운기능들 소개하는 항목이네요. 참고하셔서 플레이하세요.
 apk압축파일.part1.rar
 apk압축파일.part2.rar
 apk압축파일.part3.rar
com.cjenm.tinymutants.kakao-2


4.9일에 업데이트된 새로운버전 

 지켜줘! 동물특공대 분할압축.part1.rar
 지켜줘! 동물특공대 분할압축.part2.rar
 지켜줘! 동물특공대 분할압축.part3.rar
 지켜줘! 동물특공대 분할압축.part4.rar
com.cjenm.tinymutan...-1.apk

버전업되면서 수정된사항들입니다.


구버전!!!

com.cjenm.tinymutants.kakao-1.apk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jenm.tinymutants.kakao&feature=search_result#?t=W251bGwsMSwxLDEsImNvbS5jamVubS50aW55bXV0YW50cy5rYWthbyJd

http://mobile.netmarble.net&sa=D&usg=AFQjCNH6BENGrr4bqGkQTe4y7H0dZlE5cQ

[게임이 하위버전일경우에는 댓글로 업데이트 요청하시면 순정apk파일 추출해서 업데이트해드리니 차후에 요청진행해주세요.]


[결제, 결크,버그판및 치트등은 제블로그에서는 절대 공유하지않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