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가져와본건 농구게임을 가져와봤습니다.그래픽도 상당히 깔끔한 편이고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해보니 정말 재미나게 즐길수 있는 게임인거 같아요. 농구 쿼터에 힘조절을 해서 길거리 농구대원이 골인 시키는 게임입니다. 여러가지 온라인대전도 지원을 하고 있어서 게임을 즐기고있는 전세계 모든인원과 온라인 대전도 할수가 있습니다. 추출한 apk게임파일은 블로그에 있습니다.(DropBox계정에 올렸습니다.)


구글플레이 Real Basketball 설명자세히보기 및 동영상보기

게임플레이의 실제모습들입니다.


Real Basketball과 궁극적인Real Basketball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Real Basketball은 단일 플레이어 또는 멀티 플레이어 옵션뿐 만 아니라, 당신의 농구 실력을 과시할 수 있는 많은 재미있는 게임 모드를 제공하는 농구 팬을 위해 개발한 중독성있는 게임입니다!

전 세계 사람들과 온라인 게임을 선택하거나 친구들과 라이브 게임을 하거나 인앱 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MP에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실제 사람들과 최고의 농구 게임의 즐거움을 체험할 준비를 합니다.

수 십가지의 다른 캐릭터, 농구공, 유니폼 및 코트에서 선택하여 스타일을 표현합니다. 

무제한 재미가 6 가지 다른 게임 모드로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순위 방식을 볼 수 있도록 각 게임 모드에서 점수 판을 확인해 보세요.수 십가지의 컵에서 승리하고 추가 기능에 액세스하여 다양한 성과를 획득하세요.

기능 :

- 현실적인 3D 그래픽

- 6가지 다른 게임 모드

- 실제 상대 또는 자신의 친구들과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게임 체험

- 서프라이즈 인터랙티브 경험


- 40가지의 유니폼과 무제한 사용자 정의

- 20개의 농구공과 놀라운 기능

- 4가지 농구 코트

- 다양한 성과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컵


net.mobilecraft.realbasketball-1.apk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