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미니 야구 경기장 안에서 펼쳐지는 Pinch Hitter 2라고 하는 플래시 야구게임으로 투수가 던지는 공을 받아쳐 득점을 하는 게임입니다. 투수가 총 10개의 야구공을 빠르게 던지는 것을 명중시켜 홈런으로 만들어 주어야 점수를 득점하실 수 있어요. 정확한 타이밍을 계산하여 명중을 시켜 준다면 홈런으로 이어지면서 보너스로 하나의 야구공이 생성되기 때문에 보다 높은 점수를 만들어 낼 수가 있어요.

조작방법

마우스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지금 이 게임은 단순하게 마우스 클릭 하나만으로 모든 것이 전부 하고 있으니 정확한 타격을 만들 높은 점수를 쌓아 갈 수 있도록 해주세요. 벌서 두 번째 버전으로 전작보다는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컨트롤하는 재미가 확실히 틀리다는 것을 느끼게 해 준답니다.

다른 그 어떤 게임보다 이처럼 홈런을 칠 수 있는 것은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작품은 심심풀이용으로 간단히 짧은 시간에 즐길 수 있는 장점이 나오는데 아무 때나 지루할 때 한 번씩 접속하여 플레이해주시며 참 좋을 것 같아요.

스트라이크 아웃이 되어 버리면 남아있는 야구공과는 상관없이 게임을 종료되고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고 원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좋은 타격수치를 올라 나갈 수 있도록 마인드 컨트롤해주세요.

 

 일만 점대가 올라갔지만 남아있는 야구공은 고작 새게 박에 남지 않았으니 아무리 잘해 봐야 이만 점을 넘기 힘들어 보인답니다. 이레 가지곤 좋은 기록을 경신하기 불가능하게 되어 있으니 조금 더 주의하면서 방망이를 휘둘러 주세요.

 

역시 언제나 들어도 경쾌한 소리죠. 홈런 한방이면 그동안 쌓여 있던 스트레스가 풀려나가 느낌을 전달받을 수가 있어 모두들 환호하면서 즐거워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게임을 하면서 참 느끼고 있는 것 같아요.

 

점선으로 이루어진 사각형 안으로 투수가 공을 던지고 있으니 이동해 오는 방향을 잘 살펴보시면서 야구 방망이를 쭉 뻗어 주시면 10번 중 8번 이상은 큰 타격으로 하고 있으니 높은 점수를 만들어 줄 수 있도록 해주세요.

 

수비수들이 서있지만 그렇게 쓸모가 없다고 말씀드립니다. 죄다 한번 치면 담장을 넘겨 버리고 있으니 수비가 아무리 많아 봐야 아무 쓸모가 없다는 것을 알 수가 있으니까요. 그러면 또다시 날아오는 공을 멋지게 맞춰 볼까요.

 

 이제 마지막 공을 던지려 하는 상대 팀 투수 왠지 이번만큼은 점수를 내주지 않겠다는 의지를 보여주고 있는 듯 강열한 기를 말살하고 있는 것 같다는 느낌이 들고 있으니 마무리를 무사히 홈런으로 이루어지도록 해주세요.

 

이런 하필 마무리를 이처럼 안타깝게 점수를 득점하지 못하고 스트라이크로 경기를 끝마치고 있네요. 당연히 이 정도 점수로는 기록을 세울 수가 없는데 다시 초기부터 재도전을 하여 기록을 경신할 수 있도록 컨트롤해주세요.

 

이번에는 야간 경기장에서 승부수가 펼쳐지고 있어요 초기하고는 달리 많은 관중들 앞에서 시합을 하고 있으니 더욱 긴장감이 들면서 높은 점수를 득점해야겠다는 생각이 무수히 떠오르고 있어요.

 

초기 한방은 아쉽게 스트라이크로 달려 보내는 주인공 하지만 두 번째부터는 그냥 놓치지 않겠다는 굳은 믿음을 가지고 신중히 방망이를 휘두르고 있으니 분명히 좋은 플레이를 만들 수 있을 거라 여겨지고 있으니 끝까지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플래시 야구게임을 플레이를 하면서  한방씩 점수를 얻어 낼 때마다 4000점 식 올라가고 있지만 수비수를 공략하면 보너스를 획득하여 더욱 높은 수치의 점수를 만들어 나갈 수도 있으니 초반에 점수가 낮다고 해서 포기하거나 실망을 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