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대망의 월드컵이 열렸답니다. 오늘은 월드컵을 기념하면서 재미난 방식으로 진행되는 축구 게임을 통해 보다 즐거운 시간을 한번 만들어 갈 수 있도록 하세요. 일명 좀비 축구게임으로 센터링하는 축구공을 가지고 수비수 좀비들을 모두 물리치는 단순한 게임입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날아오는 축구 공을 정확하게 명중을 시켜 나가면서 슈팅할 방향과 각도를 적당히 조준하여 다가오는 수비수들을 공격하여 체격을 깎아 내면서 마침내 물리칠 수 있도록 해야 안전하게 골을 넣고 미션을 끝낼 수 있은 신선한 작품이라 말할 수 있어요.

조작방법

방향키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좀비들과 인간들 간의 치열한 축구 경기를 벌이고 있어요. 끔찍할 만큼 서로 죽이고 죽이면서 경기를 진행하고 있어 많은 선수들이 경기장 안에 잔인할 정도로 죽어 쓰러져 있으니 그들의 복수를 하기 위해 미션을 플레이해주세요.

우선 공격할 팅을 선택하여 다양한 유 님 폼 색상과 머리 모양까지 사용자께서 원하시는 대로 골라 주셔서 당신만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한번 만들 수 있는 시간이 나오는데 최상으로 만들어 보세요.

 

위에서 아군이 공을 전달해 주고 있으니 마우스로 각도를 정해 주신다면 클릭을 통해서 다가오는 좀비를 제거 해낼 수가 있어요. 마지막 골키퍼까지 모두 제거해야만 축구공을 쉽게 골대 안으로 집어넣을 수 있어요.

 

참 살벌할 저 도로 주위에는 많은 시체들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그만큼 죽음의 게임이라 할 만큼 경기는 난 살기를 느낄 수 있는 무서운 축구 경기로 구경이나 응원을 하는 자들로 두려움에 떨고 있어요.

 

참 다양하게 공격을 해오는 좀비 녀석들 하지만 여러분의 컨트롤 앞에서는쉽게 쓰러지는 것을 볼수가 있으니 이시간 최선을 다하여 앞에서 밀려오는 녀석들 위주로 공격을 해주세요.

 

고깔모자를 눌러 쓰고 앞이 보이지 않는데도 엉금엉금 걸어오고 있네요.머리를 겨냥하여 헤드샷으로 날려 주시면 다른 곳을 명중하는 것보다는 2배 이상 체력을 차감 시켜 낼 수 있어요.

 

골키퍼와의 일대일 상황 이제 모든 수비들은 제거 됐으니 마지막 보스인 골키퍼만을 공격하여 쓰러 뜨리 면 간단히 클리어할 수 있지만 골키퍼는 다른 수비들과는 달리 체력이 있어요.

 

드디어 강력한 체력을 자랑하던 좀비 골키퍼도 물리치고 공을 골대 안으로 넣고 우승을 하게 되었답니다. 경기를 무사히 클리어하고 나면 보상을 받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 똑같은 방법대로 미션을 진행하게 됩니다.

 

머리를 공격하면 난 체력을 빼놓을 수 있고 다리를 겨냥하여 공격을 이루어 낸다면 넘어 드리면서 일정 시간 동안 이동을 하지 못하게 하는데 가까이에 와있다면 다리를 공격하는 것도 하나의 팁이라 생각되네요.

 

이런 자주 날아오는 공을 헛발질하거나 정확한 각도를 이루지 못하게 되면 이렇게 좀비들이 공격수 앞까지 다가와 이렇게 잡아먹으면서 미션은 종류 되고 말아 버리고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모든 컨트롤을 마우스 하나로 각도 조적과 파워 슈팅이 함께 하고 있으니 단 한 번의 실수도 용납이 되지 않고 있으니 좀비들에게 무참히 잡아먹히고 싶지 않다면컨트롤 하면서 이번 좀비 축구게임을 플레이해줄 수 있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