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따뜻한 여름철 시원한 해변가에서 비치발리볼 경기가 시작되었어요. 이번에 하실 디지캐럿 해변의 배구2 게임은 배구와 비슷하게 경기를 플레이하고 있으면 6대 6이 아닌 2대 2로 15점을 먼저 득점하는 팀이 우승을 차지하는 방식으로 미션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사용자께서는 귀여운 여성 캐릭터를 선택하여 플레이해야 하는데 각 능력치가 서로 다르게 설정이 되어 있으니 자세히 살펴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걸 골라 플레이해주세요.

추억의 2인용 배구 플래시 게임

  • 이번 스포츠 게임은 조금 복잡하게 컨트롤이 있어요.
  • 백어택 강 스파이크 패스 토스 기타 등등 이번 경기에서 제공되는 모든 단축키가 다른 운동 게임보다 복잡함을 갖고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깜찍하고 귀여운 캐릭터들이 등장하는데 한 팀씩 꺾으면서 최종 우승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세요.
조작방법

컨트롤 방향키와 ; ' 키를;- 점프 ' - 스파이크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넓은 모래사장에서 재미있게 펼쳐지는 비치발리볼 구경만 해도 즐거운 게임으로 박진감 넘지를 승부 가를 느낄 수가 있어 서로 팽팽한 공격과 방어를 번갈아 가면서 즐기는 게임이랴 말로 즐거운 재미를 느낄 수 있죠.

 

 현재 스코어는 두 점 차이로 따라잡을 수 있을 만한 점수이니 큰 무리 없이 역전의 기회를 노릴 수가 있으니 성급하게 플레이하지 마시고 한 점씩 올려 나갈 수 있도록 노력을 해주세요.

 

각 캐릭터마다 정해진 스텟에 따라 공격과 방어를 하고 있어요. 네 개의 캐릭터가 나오는데 여러분께서는 각 성향치를 자세하게 보신 다음 원하는 것을 골라 즐겁게 플레이하면서 우승을 차지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지금 이 게임은 이렇게 귀여운 여성 캐릭터만 이는 것이 아니라 남성들도 함께 게임을 즐기고 있어요. 배구 경기와 비슷한 경기종목으로 한여름에만 시합을 볼 수가 있으니 추운 겨울에는 볼 수 없다는 단점이 있어요.

 

 강력한 스파이크를 때리는 상대팀 재빠르게 블록킹을 시도하지만 뒤로 살짝 벗어나버리고 있으니 또한 점을 내주게 됐었답니다. 이렇게 계속적인 플레이를 보이면서 15점만 자르게 상대방보다 먼저 득점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아직 2점을 앞서고는 있지만 언제든지 역전을 당할 수 있다는 생각을 가지고 플레이를 해야만 한답니다. 물론 실력이 출중하다고 느껴진다면 큰 실수를 하지 않는 이상 승리는 장담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바짝 긴장해야 합니다.

 

실력들이 죄다 팽팽하게 경기를 하고 있으니 더욱 스릴 있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어요. 4명의 구 요미 캐릭터들이 움직일 때마다 아기자기한 맛도 느낄 수가 있어 플레이하는 재미가 쏠쏠하게 느껴지고 있어요.

 

 주인공들을 앞으로 달려 나오자 강력한 스파이크를 쏘려다가 위로 살짝 보내고 있으니 이번에는 상대방 선수들에게 훼인트에 휘말려 소중한 한 점을 빼앗기게 되었답니다. 그래도 2점은 앞서 가는데 상관은 없어요.

 

강력한 스파이크를 시도하는 주인공 역시 빠른 타격을 가하는데 제아무리 실력을 갖추고 있다 해도 초강력 스파이크는 이렇게 막아내지 못하고 점수를 한점 빼앗기고 말아 버리는군요.

한번 서브를 넣어 주면 최대 3회 안으로 상대방 진형으로 공격을 해야 하는데 그렇지 못한 경우는 아웃으로 인정하여 상대 팀에게 점수가 나오는데 주의를 해주면서 신나게 즐겨 주세요.

 강서브를 넣고 있으니 과연 이번에도 잘 받아 낼 수 있을지 조금은 궁금하군요. 3점이나 뒤져있는 상대 선수를 과연 이번 공격에는 어떤 작전을 하고 있을지 승리를 하기 위해서는 이번만큼은 성공을 시켜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