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역동적으로 즐기는 정말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스프린트라고 하는 제목을 지닌 육상경기 백 미터 달리기 게임을 소개드립니다. 단순히 경기장에서 출발 신호와 동시에 서둘러서 달려 일등을 차지하면 미션을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초기에는 어린아이들과 경치를 치르면서 다음은 여중생 또 다음은 일반인 이러한 순으로 계속해서 다양한 선수들과 경쟁을 벌여 나가면서 최종적으로 올림픽 국가 대표와 진정한 승부를 벌여 나가는 재미난 방식의 육상 게임입니다.

조작방법

방향키 좌우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참 이상하게 진행되기 때문에 조금은 새롭다는 생각이 드네요. 초기부터 쉬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으니 누구나 손쉽게 컨트롤하면서 일등으로 들어와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을 할 수 있어요. 여태까지 많은 육상 달리기 종류의 작품들을 상당히 진행해 왔지만 이처럼 생뚱맞은 달리기도 오래간만에 즐겨 보는 것 같아요.

조작 방식이 단순하게 되어 있어 오늘 초기 진행하는 분들도 3판까지는 손쉽게클리어하실 수 있을 정도로 쉬운 난이도를 갖고 있으니 미션을 실패할 경우는 없어 보인다고 생각을 하셔도 무난할 것 같아요.

방향키만을 이용하면서 남들보다 서둘러서 달려 나가면서 등수 안으로 들여와야만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을 할 수가 있으니 최선을 다해 키보드를 눌러 주면서 주인공이 빠르게 달릴 수 있도록 신경을 사용해서 해당 백미터달리기게임하기를 플레이해야 합니다.

4번 레인에 위치하고 있는 주인공 이건 뭐 초등학생 하고 경기를 하는데 전력질주할 필요도 없이 그냥 경보로만 걸어가도 쉽게 우승할 수 있는데 실력 차이가 난다는 것을 알 수 있을 정도로 한다는 생각이 들고 있죠.

역시 달리기 전 자세 또한 틀리군요. 아이들은 그냥 서있는데 주인공 혼자 프로인 마량 트랙에 양손을 짚고 있으니까요. 저라도 저런 대회 나가면 월등할 수 있을 거라 백 퍼센트 장담을 할 수 있는데 저런 시합 실제로 존재나 하겠어요.

이런 말도 안 돼 창피하게 자만을 했던 탓에 그만 키보드를 잘못 눌러서 이렇게 20미터도 넘지 못하고 땅바닥으로 정면으로 넘어져 버렸어요. 그래도 따라잡을 수 있는 거리이지일어나서 전력질주를 해야 합니다.

다시 일서 이번에는 죽을 각오를 하면서 똑같은 실수는 범하지 않겠다는 의지를 보여주는 듯 빛어럼 난 빠른 스피드를 보여주면서 앞지르던 아이들을 모두 재끼고 일등으로 골인 지점으로 들어가고 있어요.

이렇게 가장 쉬운 스테이지에서 힘들게 일등을 차지한 육상 선수 과연 이런 상태로 다른 일반인들과의 경쟁에서플레이를 할수 있을지 정말 의심스럽군요. 그래도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않고 달리는 모습은 칭찬해줄만하네요.

이렇게 한번 경기가 끝나고 나면 여덟 명의 선수의 경기 플레이를 한눈에 알아볼 수가 있어요. 12초 대면 그렇게 선수로써는 빠른 속도는 아닌 것 같은데 어찌 이런 실력으로 육상 선수가 되었는지 한심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자 이번에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어 초등생이 아닌 중학생 그것도 여자아이들과 신나는 달리기를 하게 되었어요.꼬마들보다는 좋은 실력을 가지고 있지만 주인공이 마음만 먹는다면 큰 차이로 일등을 차지할 수 있어요.

남은 거리는 고작 10미터 하지만 이등으로 달려오는 학생과는 차이가 만이 나고 있으니 넘어지지 않고서는 질 수가 없는데 초기처럼 자만하다가 넘어지지 말고 끝까지 최선을 다해 골인 지점을 통과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이번에도 사번 레인으로 들어오면서 우승을 차지하고 있어요. 이제 일반 남성 선수들과의 힘든 경쟁을 펼쳐 내야 하니 조심 좀 목 좀 풀어 주면서 더욱 박진감 넘치는 스피드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재미있는 백미터달리기게임을 바로 플레이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