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팡팡 무료 게임하기는 물방울들을 터트리는 게임으로 두 명의 주인공이 등장하여 각 스테이지마다 큰 물방울을 단계별로 터트려 나가는 미션을 지니고 플레이되는 게임으로 예전에 즐겨하던 팡팡과 비슷한 형식으로 지행 되는 게임입니다. 여러 종류의 무기들을 사용하면서 스테이지에 준비된 모든 물방울을 터트려 줘야 미션을 클리어하실 수 있어요.

좌우로만 키보드 방향키 이동을 해주시면서 공격은 스페이스 바를 눌러 총알을 발사해 주세요. 

아주 큰 모양의 방울을 터트리면 정확하게 쪼개지면서 또 공격을 하게 되면 또다시 반으로 쪼개지고 있어 나중에는 아주 조그마한 방울이 되어 터트려 없애 버릴 수 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지속적으로 각 스테이지에 준비되어 있는 방울들을 모두 터트려 나가는 게임입니다.

 조작법

 방향키및 마우스 클릭

Bubble Trouble

 공략영상

 

참고할만한 리뷰

오늘의 팡팡을 신나게 즐겨줄 주인공으로서 꼭 모습이 꼬마 악마를 컨트롤하면서 많은 단계까지 갈 수 있도록 컨트롤해주세요. 그렇게 어렵지 않은 난이도로 구성이 되고 있는 만큼이나이나 손 쉬게 방울들을 공략할 수 있을 겁니다.

왠지 악마라고 해도 상당히 귀여운 모습을 하고 있는데 봐줄 만한 것 같지 않나요? 이 시간부터 미션이 시작되고 있는데 서둘러서 달려가 주어진 임무를 잘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해주세요.

가장 원활한 플레이를 보여주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떨어지는 방울들을 피해 나가면서 상황에 알맞은 공격을 지속적으로 해야 하는데 난데없이 보이는 대로만 공격하다간 미션을 실패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한답니다.

방울들이 천천히 내려오고 있는데 무기를 발사하여 정확하게 명중을 시켜 주면 두 개로 나누어지고 있는데 하나씩 터트려 나가도록 플레이를 해주어야 손쉽게 각 미션들을 클리어해나갈 수 있게 됩니다.

예전에는 오락실 같은 곳에서나 즐길 수 있었는데 최근에 와서는 pc 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 폰스로도 다운로드해 실시간으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플레이할 수 있다는 매우 좋은 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역시 큰 것을 피해나가기보다는 이렇게 작은 것을 잡아 나가는 것이 더욱 피하기가 어려울 뿐 아니라 명중을 시키는 것도 힘들게 느껴지고 있는데 사용자들께서는 최대한 알갱이를 적게 만들도록 노력하셔야 합니다.

온몸이 빨간색으로 만들어진 꼬마 악동이 비록 악마라는 이름에 모두 다 옆에 있기를 꺼려하지만 마음씨 하나만큼은 천사와 같이 한결같은 착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통 사람들을 모르고 있습니다.

머리를 어느 정도 써나가면서 방울을 열심히 터트려 주세요. 단계가 올라갈수록 더욱 어려움을 느낄 수가 있는데 가장 높은 레벨 가지 이동을 하기 위해서는 체력을 관리해 줘야만 좋은 기록을 세워 나갈 수 있게 됩니다.

검은 망토를 둘러쌓고 있는 꼬마 주인공 혼자 몸으로 각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수많은 물방울과의 치열한 전투를 벌여 나가면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여 보다 손쉽게 만들어 보세요.

이번 스테이지는 사용자께서 직접 큰 방울을 터트리지 않아도 자동으로 위에 있는 가시밭에 찔려 작은 알갱이가 될 때까지 터지고 있는데 한꺼번에 작은 알갱이들을 모두 없애 주어야 하므로 더욱 어려움을 느낄 수 있어요.

이처럼 끊임없이 앞으로 따라오고 있는데 무기를 연속 발사하여 하나씩 없애 주세요. 이럴 때 권총이나 더블로 발사되는 무기가 있으면 쉽게 진행 가능합니다. 그럼 다 함께 팡팡 무료 게임하기를 부담없이 즐겁게 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