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마우스

 


이빨이 모두 앙상하게 섞어 버린 상태에 놓여 이렇게 치과를 찾아와서 여러 가지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너무 나도 고통스러울 정도로 아파하는 모습을 보여주는데 이시간부터 치료방법을 선택하여 미션을 진행해야만 엘사의 지저분한 이빨들을 모두 새하얗게 다시 만들어 낼 수가 있어요.

누구나 가기 싫어할 정도로 두려움을 느낄 수 있는 병원으로 어린아이들뿐만이 아니라 어른들까지도 상당히 가고 싶지 않을 정도로 끔찍한 도구들을 사용하면서 각종 기구들을 사용하여 치료하는 과정이 상당히 부담스럽게 느끼고 있는 것을 알 수가 있어요.

평상시에는 너무 너무나도 아름다우면서 한편으로는 왕국의 여왕다운 모습을 지니면서 도도한 성격을 지니고 있는데 이렇게 썩은 이빨을 완벽하게 드려내 보이고 있는데 왠지 어딘가 조금 모자라 보이는 것처럼 바보스러운 표정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서둘러서 엘사 여왕의 지저분한 것들을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도록 이번 도구를 가지고 하나씩 갈아 내줘야 합니다. 위아래 정말이지 단 하나도 성한 이가 없을 정도로 너무 벌레들이 많이 파먹은 것을 알 수가 있는데 평상시에 담 음식을 많이 먹었나 봅니다.

사탕이나 아이스크림 그밖에 매우 달달한 음식들을 자주 챙겨 먹으면서 제시간에 양치질을 하지 않으면 상당히 쉽게 나타나는 충치 특히 어른 들보다는 치아가 상당히 약한 어린아이들에게 가장 많이 쉽게 일어나고 있어서 웬만한 어린 학생들은 죄다 치과 경험이 풍부하답니다.

이번 게임을 통해서 저도 어렸을 때 이건 정말로 진정한 치과 시술이 무엇인지를 마음껏 깨닫게 해주고 있는 게임으로 가여운 주인공을 신속하게 치료할 수 있도록 정확히서 열심히 미션을 가지고 정상적인 플레이를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해야 한답니다.

참 무난한 모습으로 각 미션들이 제공되는데 열 가지에 가까운 도구들이 준비되어 있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자 최종적으로 여러분께서는 모든 썩고 지저분한 이빨들을 모두 치료하면서 정확하게 제거하여 마지막으로 인공 이빨을 끼워 주시면 됩니다.

이런 무서운 도구들을 가지고 열심히 치료 과정을 겪고 있는데 누구나 살 떨릴 만큼 두려움을 느낄 수가 있네요.

표정을 보고 있는데 마구 울고 싶을 정도로 아파 보이는 것 같아요. 서둘러서 이시간부터 매우 신속하게 치과 치료를 완료할 수 있어요.

이렇게 목적이 보일 정도로 입을 쫙 벌리고 있어요. 병원에 들어가서 의자에 앉으면 굉장한 공포감에 휩싸이겠지만 모든 치료 과정이 끝이 난다면 병원을 들어올 때보다는 아픈 이가 하나도 업을 뿐만이 아니라 외형도 더욱 예뻐서 활짝 웃을 수 있게 됩니다.

너무 못생긴 모습을 비추고 있는 엘사 이건 정말로 아름다운 모습은 어디 간데없고 이렇게 볼품없는 인상 험악한 표정을 짓고 있는데 역시 사람들이 이야기를 하더나 웃음을 지을 때 이빨 모양이 상당히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게 해주는 느낌이 브록 있습니다.

주어지는 모든 두고 와 임플란트를 모두 사용해야지만 원활히 진행하면서 임무들을 완수해 갈 수가 있어요. 비록 5분이면 모든 과정이 끝 맞히고 있는데 적은 시간을 투자하여 간단히 즐긴 만한 병원 놀이를 즐기시고 싶은 유저라면 이 게임을 강력 추천합니다.

이런 방식으로 계속해서 하나둘씩 작업을 시작하는데 이번에는 누렁 네가 나타나는군요. 그럼 어서 확실하게 깨끗한 게 나타날 수 있도록 스키 링을 하면서 새것 갖은 느낌이 들 수 있게 하단에 있는 여러 두 구를 사용하여 작업을 진행하여 주세요.

하루 세 번 3분 이상씩 양치만 매일 같이 빼놓지 않고 해준다면 결코 이렇게 벌레들이 소중한 이를 갈까 먹을 수는 먹답니다. 어릴 적부터 제대로 된 습관을 들여야만이 나중에 나이 많은 어른이 돼서도 습관을 이어 나갈 수 있다고들 전문이들이 말하고 있습니다.

이제 우측에 준비되어 있느니 새하얀 이를 크기가 맞아떨어지는 위치에 하나씩 끼워만 주시면 간단히 해결할 수 있는데 정확하게 끼워 주도록 하세요. 여러분께서도 엘사 게임하기에서의 공주 주인공처럼 이가 상하지 않기 위해서는 음식을 먹고 양치질을 빼놓지 말아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