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Teen Titans Go: Power Tower 게임으로 교체했습니다.

 

정말 할만하고 재밌는 중독성 플래시 게임하기를 소개합니다. 여러분께서는 높은 타워 꼭대기에 갇혀 버린 공주를 구하기 위해 각 레벨마다 정해진 문을 통과하면서 올라가야 합니다.

각 단계마다 농민들의 도움을 통해 황금색 별 모양을 3개 모두 획득하면서 다음 단계를 열 수 있는 열쇠를 획득해야만 닫혀 있는 문을 열고 한층 더 올라갈 수 있습니다.

퍼즐 방식인 핸드 게임으로 유명한 사코 반과 같은 방식으로 매우 어려운 난이도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만큼 총 31개로 미션이 여러분께 제공되고 있으며 환상적으로 어여쁜 공주를 구하느냐 아니면 못생긴 원숭이같이 생긴 여자를 구하느냐는 사용자의 컨트롤에 달려 있습니다.

 

중독성 플레시게임하기 리뷰

먼저 각 미션마다 등장하는 친구와 함께 움직이게 되는데 플레이어가 이동하는 장소로 항상 함께 이동을 하고 있으며 반드시 화면에 있는 황금 열쇠를 획득해야지 잠겨 있는 문이 오픈되면서 안으로 들어갈 수 있게 됩니다.

상황에 따른 방식으로 매우 지능적인 플레이를 지녀야만 쉽게 정해진 해답을 찾을 수가 있어요. 또한 초반 첫 스테이지는 두 개의 열쇠만 정해져 있지만 두 판부터는 3개 이상씩 돼 있어 점점 더 어려워진답니다.

열쇠 모양으로 되어 있는 지점에 각 캐릭터를 배치해 놓아야 되면 나머지는 주변에 있는 박스들을 움직여서 공정 시켜 놓는 방식으로 우선 box 먼저 이동을 시켜 준 다음 동시에 캐릭터가 열쇠를 획득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주위에 뾰족 튀어나온 장애 물에 걸리지 않도록 조심해야 하면 하나의 캐릭터라도 들어가 죽어 버린다면 미션을 성공시킬 수가 없어 세로 고침을 바로 눌러 다시 현재 미션을 되풀이해야 합니다.

레벨이 높아지게 되면 열쇠 개체 수가 더욱 많아질 뿐 아니라 그에 따라 박스 또한 더욱 늘어나서 협소한 공간에서 퍼즐을 끼워 맞추는 역할에 매우 힘겨움을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블록들을 최대한 잘 활용하여 두 명의 주인공이 함정에 빠지는 일이 없도록 해주시고 이동 범위를 제대로 파악하면서 천천히 한 걸음씩 움직이는 것이 실수를 최소한으로 줄여 나가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 하나만 유닛만 생각하면서 이동하다 함께 동시에 따라다니는 주민 캐릭터를 생각 못하고 실패를 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할 수가 있어 언제나 둘이 이동하시고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별 3개는 마음껏 모두 획득 할 수가 있는데 단지 미션을 클리어하는 것이 주된 목표라 생각한다면 하나도 먹지 않고서도 클리어할 수가 있어 일부로 힘들게 시간 들여 먹을 필요까지는 없습니다.

BOX를 옴기 실패 함정이 있는 경우 예상하지 못하고 그대로 이동하여 죽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 경우 두 개를 이동해야지 뾰족한 공간으로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고 쉽게 깰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