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마우스

 

 

 

공성전 중세 성 부수기 게임하기로 잘 알려져 있는 게임으로 각 미션들마다 등장하는 적군들을 장착되어 있는 여러 종류의 포탄을 이용하여 적들이 숨어 있는 곳들을 정확하게 공격하여 무너뜨리면서 한 명도 남겨 놓지 않고 전멸시키는 방법으로 플레이를 하고 있어요.

약간 앵그리 버드와 흡사한 방법으로 가장 취약한 곳을 골라 가면서 공격을 이루는 것이야말로 실패를 줄이면서 스테이지를 공략하실 수 있습니다.

레벨 단계가 높아질수록 더욱 강력한 무기들을 사용할 수가 있어 유저들께서는 선택의 폭이 넓어지는 만큼 지능적으로 플레이를 할 수 있게 됩니다.

 

화면 안에 출현하는 그 모든 적들을 전멸 시켜야 하는 게임으로 기둥 부분을 집중적으로 공격하면 힘없이 무너지는 모습을 바라보면서 스릴 넘치는 공격을 체감하실 수가 있어요.

특히 한번씩 공격을 진행할 때마다 자신이 어떤 지점에 선택하였는지는 항상 머릿속으로 암기해 두셔야지 성공을 한 경우에는 아무런 상관이 없지만 실패를 하게 되면 또 다른 지점에 배치해야 하며 항상 기억해 두는 습관을 두셔야 해요.

난도가 높아질수록 사용할 수 있는 폭탄의 개수는 점차적으로 늘어나고 있으며 초반에는 쉽게 파괴되는 목재로만 구성되어 있지만 중반에 가서부터는 단단한 콘크리트나 철재들로 되어 있습니다.

사용되는 무기 종류가 여러 개로 각 상황에 맞는 것을 선택해야 하는데 강철과 같은 내구 성이 매우 튼튼한 곳에 일반적인 바윗덩어리를 써보아 차 아무런 흠집도 못 내고 실패할 수 있습니다.

각종 설치할 수 있는 폭탄들을 제각기 정확하게 사용할 공간을 지정해주시는 것이야말로 이번 게임에서 단시간 안에 모든 스테이지를 멋지게 공략하면서 공성전을 성공으로 끝낼 수 있게 됩니다.

가장 순조롭게 무너질 수 있는 곳이 어느 지점 있지 한눈에 알아볼 수는 어렵지만 한두 차례 실패를 경험하게 되면서 어디부터 지는지 자세히 파악만 해준다면 다음 차례에는 반드시 성공시킬 수 있는 확률이 올라간답니다.

막강화 화력을 가득 지니고 있는 폭약이야말로 그 어떤 단단한 물질도 힘없이 쓰러 드릴 수가 있을 정도로 위대한 물건이라 생각되는데 하지만 그만큼 물리쳐야 하는 적들이 다소 많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집안에 숨어 있는 유닛들이 각종 자재 덤이에 깔려 목숨을 잃는 과정들이 매우 잔인하게 죽어 가고 있어 약간은 끔찍 한 장면을 보여주고는 있으나 참 시간 때우기 좋을 만큼 괜찮은 게임인 것 같아요.

만에 하나 유닛 하나가 우루륵 무너지는 덮이어 깔려 버리지 않고 오히려 지붕 역할을 통해 보호막을 형성한 꼴이 되어 버리는 경우 가차 없이 리플레이 버튼을 눌러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