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마우스

공략영상

 

 


*참고* Animal Differences 틀린 그림 찾기 게임으로 교체함

 두 가지의 똑같은 그림이지만 꼭 하나처럼 보이고 있어 더욱 틀린 곳을 찾아내기가 너무 어렵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그만큼 찾는 재미가 더해 나갈 수가 있게 되니 유저께서는 만은 집중력을 보여 줘야지 순조롭게 플레이를 할 수가 있어요. 지정돼 시간 동안 총 틀린 곳 4개를 찾아 주시면 다은 레벨로 이동을 하는데 최대한 정확하게 맞추어 나가면서 가장 높은 레벨에 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해 보세요.

반드시 네 가지만 틀린 곳을 찾아주시면 미션을 클리어하고 다음 단계로 신속하게 넘어가고 있는데 높은 집중력을 통해서 모두 정확하게 찾아 줄 수 있도록 하시고 가장 신속하게 완벽하게 높을 레벨까지 완수할 수 있도록 플레이해주세요.

대략 5판 스테이지까지는 매우 무난한 모습으로 미션이 이루어지고 있어서 누구나 손쉽게 찾을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 이상 넘어가버린 다면 매우 찾아 내기 힘들 정도로 어려움을 보여주는데 기대해도 좋아요.

드디어 사진들이 하나로 되어 있는 것처럼 연결이 되어 있어 더욱 헷갈리게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서둘러서 서로 다른 곳을 4개를 잘 찾아 줘야지 정상적인 플레이를 마음껏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진정한 플레이를 보여주도록 하세요.

일정한 시간이 지나갈 때까지 4개를 찾아 내지 못한다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 버리고 말아요. 높은 점수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미션에서 주어지는 모든 그림들이 정확한 시간대에 정확하게 맞추어 나가야 한다는 걸 기억을 꼭 해주세요.

온전 하나의 사진처럼 보이고 있는데 두 장의 사잔이 측면으로 찍혀 있어 이 둘을 합쳐 놓으니 이렇게 한 장의 한진으로 느껴지고 있어서 보다 더 틀린 공간을 찾아 내기란 어려움을 마음껏 느낄 수가 있습니다.

과연 이번에는 얼마나 시간이 흐르는 동안 서로 다른 지점을 찾을 수가 있을지 얼핏 보기에는 다른 지점을 찾아 내기 상당히 어려울 정도로 모두가 똑같이 느껴지는데 참 재미를 더욱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생각이 많이 드네요.

역시 아무리 생각을 해보아도 이번 게임은 혼자서 힘들게 찾는 것보다는 여러 친구들과 함께 사진을 감상하면서 함께 찾아내는 것이 몇 배는 빠르고 편안하게 각 미션을 정확하게 한 단계씩 완성을 할 수가 있게 됩니다.

높은 건물 주위에 서로 다른 곳을 서둘러서 찾아 주세요. 하늘 위에 뭉개 구름들에서도 분명 무언가 다른 점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으니 유심히 살펴보시면서 미션을 상당히 신속하게 할 수 있도록 신경을 써야 합니다.

이번에는 팻말로 이건 완전히 두 가보다도 하나의 사진으로 되어 있는 착각을 하게 합니니다. 자 이번에는 솔직히 레벨 하고는 틀리게 상당히 신속하게 잘못된 지점을 순조롭게 찾을 수 있는데 금방 다은 단계로 넘어갈 수 있어요.

푸른 들판 위에 풍차 한대로 천천히 돌아가고 있네요. 상당히 반듯하고 깔끔한 이미지를 보여주는데 이시간부터 하나씩 서로 다른 곳을 찾아 주시면서 임무를 빠르고 완벽하게 완성할 수가 있도록 노력해주세요.

먹물을 이용하여 멋이지 예술적인 그림을 그려 놓은 듯한 곳에서도 서론 다른 곳을 찾아 줘야 하는데 찾아 내기 어려울 정도로 험난한 난이도를 보여주는 생각되는데 참 난감할 뿐이에요.

지상에서 가장 신속하게 달리는 기차들이 이렇게 준비되는데 과연 이곳에서도 서러 다른 곳이 4개씩이나 지정되어 있는 만큼이나 정해진 시간 안으로 모두 완벽하게 하나도 빼놓지 말고 찾아내어야만 임무를 완성할 수 있어요.

신호등이 두 개가 배치되는데 그건 머 다른 곳을 찾아 내기 어려울 정도로 하나의 사진으로밖에 보이지 않고 있는데 위에서부터 상당히 천천히 차분한 마음으로 사진을 뚫어져라 쳐다보면 틀린 곳을 하나씩 찾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