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마우스

공략영상

 

 


*참고* Love Bears 사랑게임으로 교체함

큰 하트 속에 작은 하트들을 원형의 보라색 공간으로 동시에 들어 가게 하는 미션을 가지고 플레이되고 있습니다. 사랑 게임 초기에는 두 개의 하트를 가지고 플레이되고 있지만 난이도가 올라 갈수록 더욱 많이 생성되고 있어 상당히 복잡함을 보여주고 있어 쉽게 클리어하기 힘들 정도로 어려움을 보여주는데 곰곰이 생각을 하면서 진행하시면 해답을 찾을 수가 있습니다. 참 기발한 발상으로 만들어낸 게임이라 말씀드리고 싶을 정도로 이번 퍼즐 장식으로 진행되는 게임은 남녀노소 구분 없이 모두가 유익하게 즐길 수 있다는 좋은 점을 보여 줍니다. 그럼 어서 플레이하면서 많은 레벨을 완수하면서 여러 개의 하트를 공략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조작법방향키로공략 영상


리뷰

퍼즐 방색으로 진행되는 게임은 수천 가지가 넘을 정도로 수많은 유저들에게 다 향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퍼즐들을 아직까지도 심심치 지 않게 즐기고 있다는 말하는 것이겠죠.

미션이 시작되면 이렇게 두 개의 큰 하트 속에 작은 것이 제공되는데 반드시 동시에 동그라미로 들어 가게 해야 한답니다. 조작 방식은 키보드 방향키를 이동하시고 있는데 하나가 움직이면 옆에 이것도 같이 움직이게 되어 있어요.

미션마다 이렇게 위치가 서로 다르게 설정이 되는데 유저들께서는 생각을 하면서 이번 스테이지를 정확하게 공략해 나가 줘야만 쉽게 문재의 답안을 찾아갈 수 있지만 마구잡이로 플레이한다면 완성해 낼 수 없습니다.

조금은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는 게임이지만 한번 클리어하고 나면 더욱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게임으로 이 시간부터 신중한 컨트롤을 보여줄 수 있도록 작은 하트들이 서로 움직인 곳을 머릿속으로 계산을 해야 한답니다.

두 개로 시작 되는데 큰 어려움 없이 진행해야 됩니다. 나중에는 4개 여섯 개 이렇게 많이 늘어나서 지금과는 차원이 다른 난이도를 보여주는데 두개로 시작하는 것은 말끔하게 마무리해야 해요.

이번 스테이지는 하나로 미션이 진행되고 있네요. 뭐 두 개 일 때보다는 더욱 어렵지 않게 이번 레벨을 클리어할 수 있을 정도로 금방 완성하실 수가 있는데 부담 없이 플레이하면서 순조롭게 빠른 클리어를 보여줄 수 있어요.

드디어 두 개가 아닌 4개로 미션을 시작하게 되었는데 역시 두 개 일 때보다는 시간이 두 배로 걸리면서 더욱 복잡하여 머릿속으로 많은 생각을 통해서 하칸식 움직여 나가면서 정확하게 동시에 들어갈 수 있도록 전략을 짜주어야 합니다.

지금 이 게임에서는 답이 없다 하는 분들도 계실지 모르지만 반드시 정답은 하나로만 제공되는데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마시고 열심히 이번 미션을 완성해 낼 때까지 곰곰이 생각을 해보세요.

4개를 클리어하고 나면 이렇게 다섯 개각 제공되고 있어 보다 험난함을 보여 줍니다. 그래도 주어진 시간이 없는 만큼 천천히 상하좌우로 움직여 가면서 열심히 임무를 완성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드디어 가장 어렵다는 6개의 하트를 만나게 하는 미션을 가지고 진행해야 하는데 역시 여태까지와는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해답 안을 찾아내기 너무 어렵다는 것을 일깨워 주고 있습니다. 전 도저히 답답해서 여기서 지치고 말았답니다.

각 유저들께서는 이번 여섯 개로 이루어진 하트를 정확하게 동시에 원형 안으로 들어갈 수 있도록 포기하지 마시고 한번 멋지게 클리어해보세요. 비록 어렵게 진행되고 있지만 특별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퍼즐 게임입니다.

728x90
반응형

'퍼즐:스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길만들기 게임 [놈고홈]  (0) 2016.01.01
헬리콥터게임 [도트]  (0) 2015.12.30
블록퍼즐게임 [샤프]  (0) 2015.12.26
버블탱크2 - Bubble tanks2  (0) 2015.12.23
애니팡 같은 게임 [바이오잼]  (0) 2015.12.12
슬픈게임 [인생]  (0) 2015.12.06
틀린그림찾기게임 [두뇌발달]  (2) 2015.12.05
머리 좋아지는 게임 Logical Element  (0) 2015.11.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