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마우스

공략영상

 

 


*참고* Gem Match Deluxe 애니팡 같은 게임으로 교체함

 

퍼즐과 액션을 하나로 뭉쳐놓은 게임으로 한때 스마트 폰으로 즐겨하던 애니팡과 조금 비슷한 모습을 지니고 있어 플레이하기 매우 수월하답니다. 사용자 캐릭터와 몬스터가 등장하여 각각 퍼즐을 같은 색깔 같은 모양을 상하좌우 3개 이상 블록들을 맞추어 주면 상대 방에게 색깔 속성에 지닌 공격을 가하게 됩니다. 블록들을 보다 신속하게 맞혀 나가면서 연속 공격을 통해 콤보를 이루어 주시면 생각보다 더욱 신속하게 상태로 공항상태에 빠뜨려 쉽게 제거할 수 있는데 머릿속으로 생각을 하면서 미션을 진행해야 합니다. 단지 보이는 것만 대충 연결해 나가는 것보다 콤보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만들어 나가 주시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전투를 진행할 수 있어요.

 

귀요미 캐릭터가 증장하여 악당들을 모두 혼내 주기 위해 일대일 토너먼트 방식으로 퍼즐을 연결하면서 공격을 행하는 게임으로 더욱 박진감이 넘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기회의 게임이라 설명드리고 싶답니다.

레벨이 놓아질수록 상대 선수가 더욱 영리해 저 보다 빠른 컨트롤을 보여줘야만 무사히 악당을 물리칠 수 있게 됩니다. 기발한 컨트롤을 보여 주 시 위해서는 상대방보다 일초 먼저 빠른 진행속도를 보여줘야 합니다.

평화원 행성에 친구들과 항상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던 중 어디선가 악당들이 나타나 모든 것을 암흑으로 뒤덮여 버리려 하고 있어요. 이른 저지하고자 귀여운 주인공이 혼자 몸으로 찾아가 멋진 대결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본격적이 플레이가 시작되고 있네요. 딱 보아도 연결해야 할 점을 찾기에는 매우 수월할 것 같다는 생각되는데 복잡하지 않고 간단하게 이번 미션을 소화해 낼 수 있으리라 짐작이 가고 있습니다.

화면 캐릭터 상당에 보시면 체력 게이지가 서로 제공되고 있으며 공격을 통해 상대 방에게 공격을 가하여 데미지를 입게 만든답니다. 모든 체력이 소모되면 상대방이 승리를 하는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되고 있어요.

물론 제한시간도 제공되고 있어 가장 높은 체력을 지닌 자가 승리를 하는데 최대한 신속하게 ko 승을 얻을 수 있도록 환상적인 콤비를 발동시킬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이 필요한 게임이라 말씀드립니다.

각 아이템마다 상대를 공격하는 타격게이지가 서로 다르게 적용되고 있어 상성에 알맞은 것을 찾아 연결하면 거대한 데미지를 가하여 보다 높은 체력을 차감할 수 있는데 신경 써가면서 플레이해주세요.

현재 주인공이 작은 공격을 먼저 입고 체력이 조금 줄어들었으나 아직까지는 체력이나 시간적 여유가 마음껏 주어지는데 알마든지역전의 기회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 보이는데 큰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과연 이번에는 어떤 공격을 행할까 머릿속으로 먼저 생각을 하는 것이 보다 효과적인 공격을 벌여 나가면서 우측에 있는 몬스터를 쉽게 공격할 수 있는데 열심히 집중하면서 플레이해주세요.

드디어 강력한 필살기를 사용하여 큰 공격을 통해서 체력이 팍팍 줄어드는 것을 볼 수 있게 되었는데 이 상태로 계속해서 공격을 밀어붙인다면 마음껏 스테이크를 무사히 제거할 수 있을 겁이라 여겨집니다.

단순히 똑같은 모양만 맞추면서 점수를 쌓아 가는 애니팡보다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어 있는 이 게임이 조금 더 복잡하면서 다양한 즐거움을 찾을 수 있다고 필수로 여러분께 한 번쯤 말씀드리고 싶어요.

728x90
반응형

'퍼즐:스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헬리콥터게임 [도트]  (0) 2015.12.30
블록퍼즐게임 [샤프]  (0) 2015.12.26
버블탱크2 - Bubble tanks2  (0) 2015.12.23
사랑게임 플래시 [비러브]  (0) 2015.12.22
슬픈게임 [인생]  (0) 2015.12.06
틀린그림찾기게임 [두뇌발달]  (2) 2015.12.05
머리 좋아지는 게임 Logical Element  (0) 2015.11.18
시간때우기 게임 BLOCnog  (0) 2015.11.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