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에 이겜에 푹빠져서 살고있는데 바로 국민 달리기 런게임이라고 할수있는 쿠키런이랍니다. 

오늘 토요일에 맞춰서 업데이트버전인 쿠키런 6.09가 나왔는데 캐릭터및 펫의 업데이트 된 내용은 아니며 다양한 이벤트를 구성해서 업데이트가 되었네요. 

어떤이벤을 준비했는지 밑에서 자세한 리뷰와 그리고 이번에 조합보너스라는 독특한 방식의 이벤트도 진행하니 꼭 참가해서 높은 점수를 기록해보시는것도 좋을듯 싶네요.


저같은 경우에는 위에 처럼 키위맛쿠키와 + 코끼사과의 가지고 있어서 조합해보니 캐릭터와펫 밑쪽에 조합Bonus라고 빨간색글자가 있고 옆에 모든젤리점수 추가라고 특별능력을 지급을해 주네요. 


바로 위에 조합보너스 추가라고 여러종류의 캐릭터와 그리고 펫을 함께 만나면 추가적인 경험치부터 해서 코인, 체력감소등의 여러가지 특별한 기능을 만나볼수가 있습니다.

그전에 사용하지않았던 여러가지 캐릭터와펫들을 바로 요조합때문에 다시한번 해보게 될꺼 같네요.


직접 조합을 한후에 애피소드4 마법사들의 도시를 신나게 달려본 동영상을 올려봤는데 어떻게 젤리들이 변하는지 직접 영상을 통해서 미리보실수가 있으시니까 꼬옥 시청해보세요!!


3월16일 저녁까지 진행하느 선물포인트를 세배를 주는 이벤인데 기간동안에 크리스탈을 구입하게된다면 3배 그리고 지인들에게 자랑하거나 생명을 전달해주면 두배를 지급한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밑쪽에 주의사항도 있으니까 잘 확인해보세요.


무한젤리획득 도전이라는 항목이 생겼는데 보너스타임에서 젤리를 무려 천삼백개를 얻을수가 있다고 하네요.

목표치가되어진 도전과제들을 하나씩 젤리를 획득하면서 여러가지 도전을하면서 보상을 받을수가 있다고 하네요. 좋은점은 이어달리기를 사용을 할수가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3월14일까지 화이트데이를 기념으로 플레이를 단 한번만 한다고 해도 무려 14개의 크리스탈을 준다고 하니까 꼭 플레이를 해서 받아가시고 어떤 에피소드와는 관계없이 4스테이지를 도달해야지 1판으로 인정을 한다니까 꼭 4스테이지까지 가셔야 겠지요.

쿠키런 6.09 APK 파일 다운로드 링크가기

[데네브시스 개발사에 해당 파일공유에 대한 문의를 했는데 추출파일공유는 제한하지 않는다는 답변이였지만 직접 공유는 하지않습니다. 위에 링크를 눌러서 직접 다운하신후에 설치해서 즐겁게 달리기를 해보세요.]

왔다리갔다리 정신없는 좌충우돌 코믹한 RPG 스마트폰 카카오톡게임 - 와리가리 삼총사 공략 및 리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