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좌충우돌 코믹한 RPG게임인데 손가락을 튕기는 맛이 넘쳐 나는 신개념 전투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어 많은 유저들에게 관심을 한 몸 받고 있는 좌충우돌 슬링 액션 알피지 와리가리 삼총사카톡게임입니다. 

특히 800여 종의 뛰어난 개성을 지닌 캐릭터들이 화려한 타격감과 액션 등을 펼쳐 보이고 있어 모험을 더욱 실감 나게 펼쳐 갈수 있답니다. 

 각 재료들을 수집하거나 캐릭터들을 합성하여 보다 강력한 자신만의 캐릭터를 육성시켜 가게 되어 있어 잔잔한 재미를 불러오고 있으며 쉽게 지루하지 않을 만큼 콘텐츠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어 시간 가는 즐 모르고 플레이를 이어 가실 수 있답니다.

 와리가리 삼총사는 아기자기 하면서도 괞찬은 그래픽을 보여주고 있는데 일반 PC몹지 않는 화질을 자랑하고 있어서 노라움의 극치를 보여주고 있는것 같아요. 비록 짦은 영상이 마련되어 있지만 잠시만 둘어 보아도 완성도가 아주 깊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손가락으로 적들이 배치 되어 있는 곳으로 빠르게 드레그 해주시면 캐릭터 마다 정해져 있는 패턴 대로 뛰어난 공격과 필살기를 사용하여 몬스터들을 물리칠수가 있으십니다.

유저들께 있어서는 컨트롤 연습을 어느 정도 해두셔야 합니다.

각 영웅들 마다 서로 다른 고유의 마법 스킬들을 시전 하는 모습을 그냥 바라만 보아도 파워풀한 플레이를 선보이고 있다는 것이 몸소 전달 받을수 있는데 요즘 되세는 아무레도 해당 게임과 같은 장르가 상당한 인기도를 누리고 있는 것 같아요.

새롭게 등장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많은 유저들을 보유 하고 있을 만큼 동시 접속 자도 엄청 많답니다.  와리가리 삼총사에서는 800가지의 영웅들을 조합하여 자신만의 강력한 부대를 만들어 가면서 다른 플레이와 재미난 도전을 통해 자신의 컨트롤 실력을 테스트 할수가 있으시답니다.

6성급 하나만 있어도 왠진 든든한 기대감이 들수 있는데 5성급 3개 있는 것 보다는 강력한 전투력을 한층더 지닌 최고의 6성급을 지니고 있는 것이 사냥면에서나 PVP에서 매우 커다란 활약을 펼쳐 보일수 있기 마련이지요.

캐릭터가 많은 만큼 하나씩 롤라 가면서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영웅들을 만들어 가는 재미가 상당히 뛰어 나답니다.

타 게임들과는 2배에 달할만큼 귀엽고 깜찍하고 활발한 캐릭터들이 다수 보유 하고 있어 박진감이 넘칩니다.

모든 전투에 있어서는 상대 방과 내가 턴방식제로 공격과 방어를 하게 된답니다. 이번 게임에서는 컨트롤도 매우 중요시 여겨 지겠지만 무엇보다도 일순위는 진형배치와 알맞은 전략적인 플레이가 큰 차지를 하고 있지요.

이렇게 모든 영웅들이 적들에 제거 되면 미션을 실패로 돌아 가고있으니 한층더 낮은 곳에서 사냥을 다시 하고 재료 들을 열심히 모아 업그레이드 하신다음 다시 재 도전을 하시는 것이 효율적인 방안이라 생각이 들고 있답니다.

모든 와리가리 삼총사 영웅들이 이렇게 한자리에 모여와 있는데 자신만의 부대를 모두 6성급으로 달성하는 목표를 가지고 꾸준히 사냥터를 누비고 열심히 재료 들을 모아 가며 컨텥츠를 최대한 이용해 준다면 쉽게 획득실수 있을 거에요.

무한도전 말그대로 죽을 때 까지 지속적인 전투를 퀘감할수 있도 레이드 강력한 보스급 몬스터와 험난한 전투를 펼쳐 나가면서 레어급 아이템들을 획득할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주어지고 있으니 재미는 배가 되고 있답니다.

높은 수준의 그래픽을 자랑 하면서도 시원스러운 타격감 이야 말로 누구나 연령대 상관없이 재미나게 즐겨 플레이 할수 있는 안드로이드 게임이라 설명할수가 있어 현재 많은 주위에 많은 분들이 즐겨 하고 있다는 것을 새삼 느낄수 있어요.

그럼 한번 여러분들께서 한번 플레이를 해보시면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세요~

 

와리가리 삼총사  구글스토어 게임다운로드 페이지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inplayinteractive.w3&hl=ko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