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마트폰에서 필수적인 전국민 메신저 어플인 다음카카오에서 제작한 카카오톡 4.8.0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하였네요. 

이번버전때로 올라가면서 상당히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및 수정이 되었는데 어떤 새로운기능들이 있는지 밑에서 리뷰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추출한 완전 순정 APK파일의 경우에는 하단쪽에 링크첨부해드리니 해외분들께서는 링크를 통해서 카톡을 설치해서 지인들과 소통을 해보세요. 


위에는 리뷰에 앞서 너에게 쓰는 선물 사연 응모 프로젝트의 따스한 감동의 광고영상입니다.


정말 가슴이 찡한느낌이고 아내분 남편분그리고 아기까지 정말 너무 사랑스럽고 서로를 아끼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은 공감가는 영상인데 여러분들께서도 한번 보시기 바랄께요.[두분 더욱 행복하세요.]


기존에 실험실에서 베타테스트로 진행했었떤 알림설정이 이번버전에서 정식적으로 기능들을 오픈했습니다. 


다양하게 설정해서 알림내용들을 세밀하게 컨트롤 할수 있는 좋은 기능중에 하나이지요~ 그리고 암호 잠금 기능의 보안을 한층 강화해서 일정 주어진 기간동안 잘못 암호를 입력했을경우에는 잠금모드로 전환해서 혹시모를 분실이나 기타 프라이버시 침해를 최대한 강화한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많은분들께서 리뷰게시판에 요청을 진행했던걸로 아는데 피씨판 카카오톡을 사용하다보면 특정한 피씨에서의 인증해제를 원했는데 인증해제시 전체가 해제가 되버려서 짜증났던적이 있는데 해당부분을 이제는 개별적으로 위에 스크린샷에서 처럼 해제할수 있도록 변경되었네요. 


전에 한창 이슈화되고 민감했었던 문제였던 개인정보로인해서 카톡에서 보안을 강화했는데 바로 위에처럼 이제는 그룹단으로 비밀채팅을 지원하게 되었네요.

텔레그램에서 처럼의 막강한 보안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이렇게 유저들의 개인정보를 위해서 업데이트 해준건 비록 늦었지만 좋은듯하네요.


보이스톡 디자인이 변경된걸 확인할수가 있네요. 그리고 나머지 받은 메시지의 경우에 공지등록을 할수 있게끔 되었고 블루투스관련 근거리 이동통신의 기능의 권한을 추가 했다고 하네요. 그런데 해당 버전에서 보이스톡이 제대로 작동이 안되는거 같은데 4.8.1 버전으로 조만간 업데이트가 되지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만약에 판올림되면 해당 게시글에 카톡 4.8.1버전도 함께 링크를 걸께요.



카카오톡 4.8.0 순정판 다운링크바로가기


무료어플이지만 저작권침해 문제로 인해서 제 블로그에서는 apk파일을 직접적인 공유는 하지 않으니 바로위 바로가기를 눌러주셔서 다운받아 설치를 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이사만루 풀카운트 공략 리뷰- 리얼한 모바일 스포츠 야구게임을 즐겨보자!!

핸드폰 나루토게임 링크 및 리뷰, 공략 / 스마트폰 격투게임추천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