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출시한지는 조금되었지만 그래도 대한민국의 대표격인 Devsisters Corporation에서 개발한 달리기 런닝게임인 쿠키런 for Kakao이 6월이 오기전에 마지막 업데이트 버전인 쿠키런 4.71으로 업데이트가 되었네요. 이번에 추가되거나 변경된점은 여러 이벤트항목이 추가되었으며 캐릭터및 기타 펫등은 추가된 사항은 없네요. 그럼 어떤부분들이 새롭게 등장했는지는 밑에서 자세하게 보도록 하시고 즐겁게 다시한번 달려보세요. 

역시 이벤트의 제왕 쿠키런 처음나왔을때부터했지만 이렇게 재밌는게임은 처음봤다는분도 계시고 꾸준히 1년동안 모바일게임 이거하나만하는게 자신이 신기하다고 할정도로 아직도 꾸준한 재미를 주고 있지요.그럼 인기높으신 히바님께서 플레이하신 재밌는 치즈케이크맛 쿠키+치즈뭉치고양이 펫의 영상도 함께 보도록 하세요.


6월8일까지 주우욱~ 이어지는 무려 선물포인트를 세배를 지급해주고 크리스탈구매하거나 친구들에게 생명을 보내주면 따불로 주는 이벤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네요. 주의할점은 밑부분에 기재되어있는데 포인트를 받으시려면 꼭 참여해서 받아보세요.



며칠안남아서 아쉬운 2배업되는 에스급레전드급 보물확률이벤트와 신비로운 능력을 지닌 강력한 성능의 보물이 무려 일곱종이나 새롭게 등장을 하였다고 하는군요. 어떤 보물들이 있는지는 로비에서 보물버튼으로 보실수가 있다고 하는군요.

이건 새로운 무한도전(무모한도전)이벤트항목인데 여러가지 각기 다르게 제시된 여러종류의 미션을 달성하면 상당히 푸짐하고도 좋은 보상을 받을수가 있다고 하는군요. 이벤기간은 6월13일까지 아직 2주일이나 남았으니 도전하셔서 멋진 선물도 받아보세요.하지만 만만치는 않은듯 하네요 -_-;;

[#M_다운받기|접기|

다운링크 :http://me2.do/GJ0tqOVQ



링크타고 슈우욱 들어가시면 최근날짜 쿠키런 드롭박스계정에서 받으실수가 있으시면 찾기 어려우신분들은 컴퓨터 피씨를 이용하신분은 찾기기능을 그리고 스마트폰역시 검색찾기 기능을 이용해서 써치해주신후에 다운후 설치를 진행하시면 되십니다. 또한 많은 분들이 받기 때문에 에러가 날수가 있는데 에러시에는 업로드 포스팅글 댓글로 남겨주셔야 에러복구가 가능하십니다.


여러사용자분들의 참고하면 좋은 리뷰를 살펴보면 

-이벤트도많이하고 정말다좋은대 밸런스가 좀안맞네요 특히펫쪽은 같은s급인대 차이가 조금씩나는것도아닌 심하게많이나며 s급이면 다 보통이상인줄알았는대 쓰레기가 좀있네요 대표로 눈꽃송이랑 색동별뿌리는공이요 아무짝에도 쓸모가없어요 특히 저 공은 좀 먹기쉽게 뿌려줄것이지 자력없으면 몇개못먹어요 초반 초보유저들한태너무힘드네요 오히려 포근실타레 를 a 브레인껌이 s로가는게 훨씬낫겟어요 눈꽃송이랑 그 공은;; 오늘 s급떠서 행복했는대 공뜬걸로 기분다잡쳣네요 제발 상향을시켜주던 뭘하든 좀 어떻게 부탁드립니다.크리스탈 20개 주고 사는 펫 뽑기에 서 3번 연속으로 A급 떴습니다. 말이 돼냐요? 아예 A를 없애고 S플 러스를 만들어주세요. 그리고 펫도 이어달리기 있었으면 좋겠네요.

-풋사과맛업뎃이후로 치즈케이크업뎃되고나서도 계속렉이걸리네요 맨날부딪히고떨어지고 ,최고급 펫을 뽑으면 자꾸 똑같은것만 나오잖아요 제 크리스탈만 낭비했습니다 물론 다른사람도 많이 낭비했겠지만 그냥 최고급에서는 새것만 나온다고 하면 안되요 아니면 확률을 올려주든가 보물 확률은 어떨때 많이 올라가잖아요 어떻게 안될까요 그리고 이상한것 발견 보너스타임에서 화면을 터치하면서 정지를 누르면 계속하기 할때 몇초동안 계속 터치를안하고있어도 계속 올라가있고 쿠키들이 너무 비싼 느낌이 납니다..s급쿠키 고수들분은 금방 사실텐데 고수 아닌 분들은 잘 못 사지않습니까..현질을 해야 살 수 있는 경우도 있고 가격 500원이라도 좋으니까 가격 좀 내려주시죠. 이것도 고쳐주세요

후에 개발자님들이 해당 부분 개선및 수정한 업데이트가 나오면 좋을거 같아서 간추려서 소개를 해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최근 출시해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데이브시스터즈와 NHN가 합작해서 공동개발한 쿠키런 문질문질출시를 소개하는 장면이네요. 제 블랙하트맨의 쉼터에서 리뷰를 진행했는데 정말 귀여운 캐릭터가 게임내에 속 녹아들어서 상당히 재미났던거 같네요. 문질문질을 받으실분들은 제 블로그에서 검색후에 다운받으시면 되신답니다. 오늘 즐거운 토요일 즐겁고 신명나게 달리기런닝게임을 즐겨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