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의 최대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최대의 메신져어플인 최신버전 카톡 /카카오톡 4.5.1 랍니다. 4.5.0에서 업데이트된지 1주일정도 된거 같은데 바로업데이트가 되었군요. 추출한 어플apk파일의 경우에는 본문 끝부분에 올려놨으니 필요로 하신분을 다운받아서 설치해주세요~

▲이번에 카카오톡 4.5.1에서 추가및 변경된점을 간추리면 갤러리에서 GIF 움직이는 사진을 공유를 진행하였는데 움직이지않은 일반사진모르로 보여지고 전송되는 문제점과 OS 2에서 파일들을 내려받기를 하려고 하면 어플이 팅기는 문제점과 마지막으로 랜덤하게 채팅방에서 메세지기 정상적으로 정상되지않은 총 3가지 부분의 문제들을 수정을 진행하였다고 하고 추가기능은 카카오 프렌즈의 기본적인 이모지를 하나더 추가를 했다고 하네요.


유투브를 검색해보니 처음 카톡에 입문한분에게 아주 요긴한 강의 영상을 발견했는데 바로 스마트폰 사용법 강좌 동영상 강의 카카오톡 가입과 관리라는 영상인데 참고용으로 시청해도 아주 좋을만한 영상인듯 하네요.



오늘자로 새롭게 나온 정말 귀엽게 그려진 프렌즈 이모지들의 모습이네요.기존에 있떤 식상하고 단순한 모양의 이모지들을 이제는 이녀석들로 교체해서 메신져에 보내보시면 색다른 느낌이 들꺼 같네요. 





카카오톡 4.5.1 APK 다운링크



드롭박스로 올려놨는데 505에러로 인해서 copy계정으로 대체해서 다시 링크수정해서 올려놨습니다. 위파일의 경우에는 순정파일이며 설치는 AStro나 파일탐색기를 이용해서 본인의 스마트폰에 설치를 진행하시면 되시며 멀티톡의 공유의 경우에는 개발사측이 이미 전부 막아놔서 더이상 사용할수 없으며 또한 리팩은 해당부분의 문제로 올리지 않습니다. 지인들과 카톡과 함께 즐거운 메신져를 즐겨보세요~!!

인터넷에 떠도는 조금은 웃긴 개강아지 줄넘기 사진을 올려봤는데  GIF 움짤부분의 경우에도 정상적으로 나타나게 했다고 하니 문제되었던분들께서는 다시한번 공유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