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구마마켓최신버젼]안드로이드 관련 자료를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군요. 다들 해당 어플에대해서 잘 아시겠지만 여러가지 게임들이나 앱들을 마음껏 무료로 받을수 있고 겡스터 베가스를 꽁짜로 얻을수있어서 더욱 유명세를 타고있는 한글판 고구마마켓최신버젼한국판 6.8버전입니다. 안드로이드에 초창기 이런 자료를 받으려고 하려면 블랙마켓이라는 앱이 있었지만 요즘엔 거의 사장된 분위기지요. 고구마 마켓의 막강한 앱보유수로 거의 비교 불가라고 말씀드릴수가 있겠네요. 그러면 간단하게 어떤모습을 갖추고 있고 사용법은 어떻게 되는지 리뷰를 보시고 설치APK파일도 받아서 스마트폰에 설치해보시기 바랍니다.


mp3 무료 어플 원하는만큼 최신곡을 무제한 다운로드-안드로이드 꽁음따 APK 사용법및 리뷰


겜톡톡-쿠키런크리스탈 모두의마블 다이아 몬스터길들이기수정 무료받기어플

처음 어플을 실행한 화면인데 귀엽게 생긴 곰캐릭터가 채를 들고 여러 앱들을 낚아채는듯한 모습으로 첫로딩화면이 나오는군요. 뭐 무료라는 뜻이겠지요 ㅎㅎ 그리고 위에 보이는대로 완벽하게 한글이 지원되지만 약간 어색한 번역이 있는부분이 있네요.베스트탭에서는  최근에 나오고 가장많이 찾는 자료순이고 큰규모는 대용량의 자료를 의미하는듯 합니다. 


여러가지 새롭게 등장한 신규자료들을 볼수가 있으며 만점의경우에는 사용자들의 평가가 가장 좋은 순서로 정렬이 됩니다. 요근래 극장에서 인기중에 상영중인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가 가장 랭킹1순위에 있는 모습을 볼수가 있네요. 지금 구글 앱스토어에서 확인해보니 게임로프트사에서 개발하였으며 유료로 무려 5,000원에 판매되고 있는 게임입니다.   다운및 설치하는 방법은 가장 우측에 보이는 하늘색상의 다운로드 탭을 누르면 자동으로 설치까지 모든과정이 자동으로 진행이 되게됩니다.




차트순위부터 해서 카테고리 항목에서 직접 장르에서 찾을수 있는 기능도 있어서 특정 장르를 좋아하시는분들께서는 정말 유용한 기능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액션장르를 좋아라 해서 캡콤에서 개발한 스트리트 파이터4를 설치해봤는데 와우 정말 타격감과 사운드 모든면에서 완벽한거 같네요. 구글스토어에는 게임이 올라가 있지않은데 고구마마켓에서만 받을수 있는 자료더군요. 여러분들도 한번 받아서 플레이 해보세요. 아마도 액션을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정말 좋은 겜인듯합니다.



gogumamaket.apk


긴급공지및 수정 : 구글에서 저작권문제 관련해서 강화하여 2014년 12월08자로 해당 업로드한 파일의 링크는 삭제처리 합니다.(최근 저작관관련해서 문제가 되어서 게시할수가 없네요. 양해부탁드리고 공유가 낚시가 아니였다는건 기존에 받아가셨던 분들의 댓글에서 확인해 주시면 되십니다.

한가지 단점이라고 말씀드릴건 서버가 해외(중국)에 있어서 다운로드시 속도가 느린게 단점이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하지만 유료자료를 무료로 받을수 있다는거 자체가 뭐 느려도 충분히 감안하고 사용할만하죠. 하지만 무조건 이걸로 받기보다는 한국에서 구하기 힘든 자료들을 받는 용도로 사용하면 좋지않을까 생각이 드는데 이렇게 불법다운을 할경우에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개발자는 뭘 먹고 살까요? 아마 무슨말씀인지는 전부 아실꺼라 생각이 드는군요.^^ 그럼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쿠키런 4.51  생명받기이벤트,보물성능상향,쿠키런몰 상품대박할인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 공략 APK파일 다운 및 업보,알바,결혼엔딩, 혈액형 효과정리 소개


멋진 타격감과 화려한 그래픽를 자랑하는 최고의 겜 블레이드 for kakao 공략 및 스킬트리,콤보,노가다장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