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신이 가지고 있는 안드로이드 운영체계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아주 심플하고 간단하게 mp3 무료 어플 무제한 다운로드할수 있는 안드로이드 전용 노래다운 꽁음따어플을 소개합니다. 음원자작권도 상당히 중요하지만 급하게 사용하려면 어쩔수 없이 간단하게 이런 뮤직앱을 이용해서 받아야 하는경우가 종종 생기게 되지요~  간단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처음 해당 꽁음따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간단하게 사용을 하실수가 있으십니다. 그러면 어떻게 앱을 작동하고 노래를 받을수 있는지 밑에서 리뷰를 보도록 하셔서 여러분들도 기분좋은 MP3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자신의 폰을 이용해서 영화를 받아보자!! 토렌트 다운로드 및 상세한 사용방법 utorrent

노래방 어플 종결자 [에브리싱 APK] - 무료로 모든 최신곡들을 불러보세요. 

고구마 마켓 6.7 최신버전 드롭박스 꽁짜로 APK를 받는 앱


처음 해당 어플을 실행모습은 이렇게 간단한 화면으로 구성이 되는데 가장 좋은점은 완벽하게 한글을 지원한다는게 가장 마음에 드는거 같네요, 그러면 이제부터 자신이 받고자하는 음원카테고리를 선택을 선택해주시면 되십니다. 한국가요를 듣고자 하신다면 위에 있는 최신가요를 선택해주시고 자신의 팝송을 받고자 하는분들은 팝송을 선택해주셔서 검색하신후에 받으시면되십니다. 


직접 팝송및 최신가요를 선택해본모습인데 이렇게 인기순위로 1위부터해서 10위까지 정렬된 모습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그러면 직접 내려받기를 하셔야 할텐데 자신이 원하는 곡을 터치를 해주셔서 다음단계로 이동을 해주셔야 합니다. 그럼 악동뮤지션이 부르는 200% 노래를 다운받는 방법을 보도록 할께요.

 


제 설명이 이해가 잘 안되시는분들께서는 제가 간단하게 제작한 영상을 보신다면 그닥 설명도 필요없이 한눈에 사용법을 알수가 있을꺼 같네요.
 

맨위에 1순위에 랭크되어 있는 글씨를 터치를 하게되면 우측에 화면처럼 어떻게 해서 검색을 할것인지 팝업창이 뜨는데 가장 위에 있는  기본값인 Tilte부분을 누르시고 하단부분에 보이는 예를 누르시면 좌측에 스샷처럼 검색리스트가 출력이 되는데 원하는 곡을 다시한번 터치를 하시면 되십니다.

7080노래무료듣기 -듣기좋은 추억노래 7080 포크송 BEST 음악 모음 앱리뷰

인스타그램(Instagram) apk 사진어플 -동영상및 리뷰(사진저장및 동영상보는법 가입및 탈퇴)

만화책 뷰어 - SCViewer 스캔만화뷰어

구글플레이주소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lackandwhite.mmddpp&hl=ko

추출파일 : http://me2.do/G10

개발 LobSoy 업데이트 날짜 2014년 3월 10일 크기 1.8M  현재 버전 1.06

[2014/12/07 저작권관련 문제가 될수있수 있어서 추출파일은 삭제처리 하며 스터어링크만 남겨둡니다. 자세한 기사는 "구글, 불법 공유 앱 '토렌트' 강제삭제 정당했나?" 를 참고해주세요.

추출한 파일을 받는분들께서는 링크타고 가신후에 4월16일자를 찾아서 해당 앱이름[꽁짜로 음악 다운] 밑에 있는 드롭박스를 눌러서 설치를 하시면되십니다.

누르시면 위에 처럼 미리듣기를 할것인지 아니면 바로 자신의 스마트폰에  Down로드 받으실건지 선택할수 있는 창이 뜨는데 말그대로 미리듣기의 경우에는 어떤 곡인지 미리 들어볼수 있는 기능이기 다운로드를 누르시면 스마트폰의 저장장치에 저장을 해서 보관해서 오프라인에서 들을수가 있겠지요~ 총 2곡을 샘플로 다운받아받는데 음질도 나름 괞찮고 속도도 빠르게 받을수가 있었습니다. 해당 음악들의 경우에는 전부 저작권들이 있는 곡들이니 급할때만 사용하시고 일반적인 사용은 정상적인 루트를 이용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차후에 가사지원까지 기능을 지원하면 보다 좋을거 같고 아쉬운점이 검색이 느리고 차트에 있어도 안 나오는 음악도 있고 자꾸 다운실패하는 문제가 뜨는경우가 있는데 꼭 버그 개선을 하면좋을꺼 같네요, 그럼 유용하게 사용해보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