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랙마켓,마트가 전에 대세였다면 이제는 고구마 마켓에서 여러가지 어플이나 게임을 얻을수가 있는듯 하네요. 최근에 버전업이 되어서 6.7로 업데이트가 되었는데요, 수정된부분을 보니 더많은 앱들을 추가할수있게 구성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앱의 경우에는 유료게임부터해서 어플등을 다운받을수 있어서 저작권위반으로 문제가 될수있는어플인 만큼 사용에 신중을 기해야 할꺼같네요. 일단 사용하시는분들께서 많으신듯해서 추출APK파일은 업로드 해드릴테니 어떻게 사용하는지 간단한 설명및 해당버전에서 어떤부분들이 수정및 바뀌었는지는 밑에서 한번 보시도록 할께요. 


왜 고구마 마켓이라고 이름을 지었는지 모르겠군요. 해당 앱의 경우에는 중국에서 제작을 해서 한국어로는 나오지가 않습니다. 여러유저분들께서 한글화하신다고 몇번 소식을 접해본적은 있는데 아직까지는 구할수가 없는듯하네요. 위에는 처음 실행한 화면의 경우 위에 처럼 나타납니다. 저는 중국어를 제대로 알수가 없어서 처음 시작되면 인기순위및 최신순으로 정렬을 해서 보여줍니다.


 

상단 탭으로 이동해서 여러 인기및 장르별로 앱들의 목록을 보실수가 있으시며 원하는 자료는 바로 해당 아이콘을 손가락 터치해서 들어가셔서 내려받기가 가능하십니다.



가장 우측 상단에 위치하고 있는 돋보기 모양의 아이콘을 이용하시면 아주 손쉽게 검색을 하실수가 있는데 위에처럼 최근에 출시했던 GTA를 검색을 해서 바이스시티까지 받을수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검색은 여러분들께서 직접 해보시기 바라며 분명히 다시한번 말씀드리는 사항은 이런 유료게임들을 받는것은 불법에 해당한다는 사실을 다시한번 기억해주세요. 유료앱을 구매하기전에 잠깐 자신의 스마트폰의 호환성 목적으로 사용하신다면 괞찮을듯하네요.



제가 개인적으로 엄청나게 즐겨 플레이를 했었던 스왐피2입니다. 머리를 써서 선을 자르고 자신의 입쏙에 맛있는 캔디를 쏙 넣으면 스테이지클리어 하는 게임이지요. 그럼 받는방법은 가장 밑에 화살표 밑으로 되어 있는 부분을 터치하시면 다운로드가 되십니다.



드롭박스 고구마 마켓 6.7 APK

*14년12/08 공지 =  해당 앱은 유료파일을 받아서 설치하여 저작권침해문제가 발생할수 있어서 링크 파일은 삭제 처리 했습니다. 최근 구글에서 이런 앱들을 구글스토어에서 내리고 있고 제재를 가한다고 해서 괞히 문제가 발생하는걸 원치가 않아서 이런 조치를 쥐하게 되었습니다.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ㅠ

" 운이안되요 "하는분들은 다시 요청해주시면 파일호스트 계정에도 업로드 해드리도록 할테니 드박의 트래픽초과로 에러문제가 패캐지오류, 구문분석,기타문제로 

안되실경우에는 댓글로 남겨주세요.

이렇게 다운로드 게이지가 올라가면서 완료후에 설치를 진행하시고 즐겁게 플레이를 하실수가 있으십니다. 하지만 서버가 중국에 있어서 그런지 내려받는 속도가 상당히 느린점은 참고하셔서 이용하셔야 할꺼같군요.  다시한번 말씀드리는건 위에 올려드린 파일은 가장 최신버젼이며 , 한국어버전의 경우에는 전부 낚시 파일이니 해당 파일을 설치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추후에 한글패치가 나오면 바로 제 블로그에 업로드 해드리도록 할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