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쿠키런 4.51를 올려봅니다.! 현금과금(현질)걱정이 없는 착한게임!!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즐기고 특히나 해외분들께 더더욱 사랑받는 쿠키런이 저번주에도 업데이트되었던거 같은데 이번주에도 여러가지 이벤트를 듬뿍담아서 다시한번 업데이트가 진행하였네요. 저번에 추가되었던 캐릭터와펫(사과맛쿠키,토끼사과펫)등의 플레이 영상또한 올려드리니 참고하셔서 봐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스마트폰에 설치할수있는 APK파일은 하단쪽에 추출해서 올려드리니 폰에 까시기 바랍니다. 


영상제작자는 희바님께서 만드셨는데 참 말씀도 찰지게 하시고 재밌게 리뷰를 진행을 하시네요. 어떤모습의 캐릭터인지 이미 풋사과맛쿠키를 플레이해보신분들이라도 한번쯤 볼만한 영상인듯하네요. 즐겁게 시청해보세요!!

5월은 가정의 달이라는 사실은 모든분들이 아시는사실!!! 세트상품을 대박할인을 해서 판매를 하고 있네요. 게임내에서 아이템들이 아니라 쿠키런몰에서 구매해서 직접 공부할때 쓰는 연필이나 공책인거 같네요. 궁금하신분들은 몰에 직접 가셔서 확인해보시고 기간은 5월20일까지라니까 서둘러 가보세요!!



19일까지 진행하고있는 친구들에게 받은 생명갯수별로 여러가지 특별한 선물들을 지급받을수가 있으십니다. 생명20개를 획득시에는 10,000코인을 그리고 다음부터는 크리스탈5개에서부터해서 부스트세트 그리고 마지막으로 최고급의 보물뽑기권을 얻을수가 있네요. 저같이 겜친구가 많이 없으면 받기힘든 이벤트인거같네요 ㅠㅠ

그리고 마지막으로 위에 화면처럼 보물들의 성능이 업그레이드 상향조정되었군요. 적용된 보물은 총 27종이라고 하는데 어떤 부분들의 성능이 바뀌었는지는 여러분들이 직접 접속하셔서 확인해보세요!!

[#M_추출설치APK받기|접기|

쿠키런4.51 http://me2.do/5GZRQRGm


링크를 누르신후에 가셔서 오늘포스팅날짜인 5/10일자 밑부분에 있는 드롭박스부분을 클릭하셔서 자료를 받으시면되십니다. 언제나 말씀드리지만 순정파일이며 버그나 크리스탈생성기등의 파일은 절대 공유나 변조시키지 않습니다.

오늘자 판올림된 버전은 특별히 캐릭터추가나 신규펫등은 없는데 다음에는 어떤 업데이트가 될지 사뭇기대가 되는군요. 앞으로도 꾸준하게 지금처럼만" 유저들에게 귀를 기울여 장수게임이 되기를 기원해봅니다. 그럼 오늘 토요일 즐겁고 신나게 앞으로 질주하면서 달려나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