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Devsisters Corporation에서 개발한 전국민을 사로잡은 귀요미 착한국민게임 최신버전 쿠키런 4.0 이 여러가지 변화를 해서 업데이트를 진행하였네요. 새로운 쿠키캐릭터와 펫이 등장하였는데 예언을 통해서 새로운 맵구간을 만들어주는 예언자의맛쿠키캐릭터와 장애물을 통과시켜버리는 놀라운 능력을 가진 보라보라향초 향초가 등장하였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밑에서 살펴보도록 할께요.예언자맛쿠키의 비밀코드는 하단에 자세하게 기재해드렸으니 크리스탈을 꼭 얻어서 유용한 아이템들을 많이 구매해보세요. 그리고 추출한  APK설치파일및 직접 플레이 하는 영상도 올려놨어요^^

 

격변의전조 새로운이야기 업데이트 수정부분

기나긴 겨울이 지나고 이제는 봄이 되니 이제는 로딩장면이 수정이 되었네요. 배경에 격변의 전조라는 타이틀이 보이는데 어떤부분들이 추가되었는지는 밑에서 차근차근 보도록 하시죠~

달라진 사항들인데 보너스타임의 레베링 30에서 40으로 상향및 등장하는 새로운 날라다니는 젤리곰등장, 그리고 패턴이 바뀌었으며 새롭게 벌과 진흙이 날아오며 장애물에 충돌시에 속도가 느려지고 체력이 줄어든다고 하네요.


플레이영상

TrE e님의 신규 캐릭터 플레이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이랍니다. 구매하실분들은 한번씩들 보시고 구입하시면 좋으실듯하네요. ㅎㅎ




신규 예언자맛쿠키는 아까도 말씀드렸듯 특별한 속성으로 재밌게 플레이를 할수가 있을꺼 같네요. 또한 비밀코드 예언이라는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무려 크리스탈 100개짜리 쿠폰번호가 숨겨져 있다고 하는군요. 쿠폰입력기간은 2주간 진행하니 꼭 참가해서 크리스탈을 획득해보세요.


☞예언자맛쿠키의 비밀코드 

예언자맛쿠키비밀코드 알파벳은 : THEF-UTUR-EOFC-OOK2 [전부 영문알파벳]을 입력하면 얻을수가 있으니 꼭 기입해서 멋지게 받아보세요.

 

또한 여러가지 기능들이 보다 강력하게 파워업을 했다는것을 위에 스샷들을 보시면 아실듯 하네요. 많은분들께서 좋아할만한 발랜스 조절인듯 합니다.


또한 이번에 따스한 봄을 맞아 선물이벤까지 진행을 하는데 각 날짜별로 플레이 해도 얻을수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안타까운건 오늘 3/1일이 마지막 날인데 오늘 플레이 하시고 크리스탈 31개를 마지막으로 얻을수 있는기회를 받아보세요. 



[#M_추출게임 다운받기|접기|

쿠키런드롭박스계정 링크1 ,복구2,복구3,복4,복5,복6

데이터파일호스트계정


해당 링크된 파일의 경우에는 완전한 순정판이며 또한 버그나 크리스탈크랙 생성기등은 절대 취급및 공유하지 않으며 해외유저 요청으로 올려드립니다. 즐겁게 하시고 또한 에러시에는 댓글로 알려주세요.


그리고 테마도 설치를 해도 크리스탈을 지급받을수 있다고 하니 꼭 테마도 설치를 해보세요. 구글플레이가 안되시는 분들은 제 블로그에도 테마추출 파일을 올려놨으니 받아서 설치하고 받으시면 되실꺼 같네요. 언제나 즐거움을 주는 쿠키런과 함께 즐겁게 3월달을 보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