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가 그리 게임을 즐겨하지는 않지만  현금결제 부담없이 즐길수 있수도 있고 심심하거나 시간날때 하는 게임이 Devsisters Corporation에서 개발한 바로 쿠키런이랍니다. 이번에 며칠안남은 설날 맞이해서 여러 이벤트들과 신규보물 일곱종 추가 기르고 즐기기만해도 크리스탈이 팡팡터지는 출석체크 이벤을 진행하고 있네요. 그리고 한정판으로 판매하고 있는 매력적인 의적맛과 구미호맛 쿠키 그리고 바람이,여우구슬 마지막으로 복주머니 펫이 추가가 되었군요.


배경음이 설날에 맞게 한국적인 배경음으로 바뀐거 같네요. 퉁뒤둥퉁퉁 이러면서 처음 배경음이 시작되는군요. 이제 겨울도 지나가는데 겨울배경보다는 다가오는 봄배경으로 바뀌면 로딩화면이 바뀌면 더욱 좋을꺼같네요.


이벤트 항목들인데요, 딱 5일동아 진행되고 있는 설날 축석이벤트를 참가해서 크리스탈들을 모조리 받아가보시고 무한도전을 달성해서 보상을 많이 획득해보도록 하세요. 무한도전도 다음달 12일까지 진행되니 꼭 서둘러서 진행하시는것이 좋겠지요~


앞서 말씀드렸듯이 여러가지 플레이하는동안 많은 도움을 주는 보물7종의 모습과 한정쿠키인 4가지 쿠키들의 모습이랍니다. 그전보다도 능력을 훨신 상향업그레이드를 진행했다고 하는데 사뭇기대가 되는군요. 이역시 12일까지 한정판매를 진행하고 있네요. 결제해서 즐겨보세요~




복주머니 펫이 새롭게 등장했는데 이 펫의 특징은 넉넉한 마음씨로 코인을 마구마구 퍼준다고 하네요. 며칠동안만 구매할수있다고 하고 설날기념으로 S급 보물확률을 얻을수가 있는 찬스이벤을 개최하고 있네요. 그전에 보물에 목마르셨던분들은 꼭 좋은것을 


2/2일 저정까지 크리스탈을 구매하면 3배를 그리고 친구에게 생명을 자랑하거나 보내면 2배를 지급을 하고 있네요. 그리고 아까도 잠깐 소개를 해드렸듯이 출석시에 현금결제로만 만랄수있는 크리스탈을 획득할수 있는 출석체크 찬스까지~


[#M_추출파일 다운로드|접기|

드롭박스 쿠키런 3.41 , 복구1 ,복구2 ,3




상단파일의 경우에는 전부 드롭박스 계정에 업로드 해드리는데 혹시모를 에러문제로 인해 복구항목을 넣어놨습니다. 드박에러시에 댓글로 남겨주시면 추가 수정 업데이트 해드리도록 할께요.

자세하게 3가지의 펫들을 잠깐 스크린샷해보았습니다. 다양한 기능을 제공을 하고 있어서 자신에게 맞는 한가지 녀석을 구매해서 달려보시면 정말 재미날꺼 같네요. 날마다 항상 다양한 즐거움을 주는 이벤트를 개최하는 쿠키런 2014년도에도 변함없은 인기로 달려달려!! 하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