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개인적으로 제가 가장좋아하는 큰 과금없이 재밌게 즐길수있는 착한국민게임 쿠키런이 이번에 3.51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새로운 추가및 변경된 점을 말씀드릴텐데 신종캐릭터인 러브바이러스를 세상에 널리널리 전하는 사랑만땅 핑크초코쿠키 캐릭터가 등장하였습니다. 또한 달달하고 달콤한 유혹을 퍼트리는 팽크캔디 펫역시 짝꿍처럼 등장하였네요. 또한 펫과 캐릭등의 능력치를 일부 상향조정 했다고 하며 새롭게 선보이는 초콜릿 모으기 이벤트를 오늘부터 적용을 하는군요. 

 로딩배경화면 이제는 겨울에서 조만간 봄에 맞는 풍경으로 배경을 바꿀거 같네요. 이번겨울에 상당히 눈이 많이 내렸는데 아마도 이 배경화면때문에 눈이 흠뻑대박으로 내린걸가요?~

위에서도 잠깐 말씀드렸는데요, 코인촐콜릿을 모아준다면 모은갯수에따라서 최대 크리스탈 30개에서부터해서 10,000Coin,최고급보물뽑기권3개 , 부스트 5종 10개 등등의 아주 푸짐한 선물을 지급하고 있네요. 2주정도의 시간동안 진행하니 모두 함께 참여해서 멋진선물들 받아가보세요.


핑크초코쿠키 리뷰 플레이하는 영상인데 박준하님께서 제작하셨습니다. 어떤 능력치가 있는지는 직접 영상에서 보시면 손쉽게 알아보실수가 있답니다. 신규캐릭터를 보고싶으신분들께서는 모두 즐겁게 시청하세요.


새롭게 등장한 대박귀요미핑크초코쿠키캐릭터 [하트빔을 적에게 발사해서 등장하는 장애물을 파괴를 하고 높이높이 날아다니는 곰젤리까지도 나오게하는 능력을 지닌 캐릭터]와 핑크캔디펫 [유혹을 잘한다는 펫인데 하늘에 왕곰젤리를 유혹을 하여서 장애물을 역시 이펫도 파괴를해버린다고하네요.]의 모습이랍니다. 

총 4가지 캐릭터(피켜여왕맛,치어리더맛,음유시인,특전사)의 화끈한 상승능력치 상승 모두함께 기존에 있던 캐릭터들과 더욱 친하게 지낼수있는 기회가 된거 같네요. 그리고 마법사전의 경우 속도에 따라서 점수가 증가하고 스노우 글로브의 경우에는 쿨타임이 감소했다고 합니다.

저번주부터 시작된 치어리더맛및 피겨여왕맛캐릭터들의 경험치 두배와 코인 25프로 추가 이벤이 계속 진행이 되고 있네요. 



[#M_게임다운받기|접기|

드롭박스 쿠키런 3.51APK ,복구1, 복2 

업데이트 날짜 2014년 2월 12일 크기 46M 설치 수 10,000,000 - 50,000,000 현재 최신버전 3.51



에러시에는 댓글로 남겨주셔야 제가 확인할수가 있으며 혹시 파일호스트 계정으로 필요하신분들께서는 요청해주세요. 에러시에는 바로바로 복구처리하겠습니다. 또한 아시겠지만 위에 파일은 완전한 순정 파일이며 크리스탈 버그나 결크,결제크랙등이 아닙니다.

 이어달리기 제가 천사쓰다가 죽으면 버터크림맛을 쓰는데 자꾸 근육맛으로 이어달리기 설정이 바뀌는 문제가 있다고 하는데 추후에 패치를 해야할꺼같네요.또한 크리스탈 지를때 확인문구뜨게 해달라구하네요. 실수로 보물강화하다가 실수로 크리스탈강화눌렀는데 바로 강화해진다고 합니다.

한정판매중인 공주의 장신구 펫도 구매해서 멋지게 플레이를 진행해보세요. 버터크림초코캐릭에게 초콜릿을 모아서 주면 푸짐한 선물을 선물해준다고 하는데 꼭 참여해서 재밌게 진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