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많은 분들께 사랑받고있는 앙증맞고 깜직한 국민런게임 쿠키런이 오늘자로 다시 4.11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새로운 기능으로는 신규 신성하고 존귀한 광후의 힘을 품었다는 성기사  쿠키캐릭터 피스타치오맛과 체력회복능력과 엄청나게빠르게 달릴수 있는 광속질주능력을 지닌 반딧불이 펫이 새롭게 등장하였습니다.

새로운 격변의 전조라는 시즌이 시작되었는데 쿠키런이 출시한지 1년이 넘었지만 항상 새로운 업데이트로 모든분들께 아직까지도 큰사랑을 받고 있지요. 


멋진 성기사캐릭 피스타치오맛쿠키의 모습입니다. 구입가격은 기존과 동일하게 도전이 없을경우에는 119크리스탈로 구매를 하시면 되시며 보다 자세한 능력치로는 정해진 일정시간에 빠르게 앞으로 질주를 하게되며 질주가 끝난후에는 성스런 기운으로 체력을 회복하는 능력을 지녔다고 합니다. 또한 몸에 두껍고 강한 갑옷을 착용해서 체력이 강하고 하지만 단점은 평상시 다른캐릭보다 빠르게 줄어든다고 합니다. 그리고 업그레이드를 진행할경우에는 더 자주 돌진을 한다고 하니 꼭 참고하셔서 진행하시면 될꺼같고 조합은 반딧불이와 달리면 조합보너스를 받을수 있다고 하네요.




처음엔 콩깍지펫인가 하고 봤더니 콩이 아니라 반딧불이라고 하는군요. 뒤에 보니까 환한 녹색비슷한 빛을 내뿜는 모습이 보이는데 이녀석의 특징은 생맹을 회복을 하면서 일정시간에 생명을 차츰 올려주면서 질주하는 아이템을 생성제작하는 기능을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3월2차 이벤트인 출석체크를 진행하고 있네요. 저도 열심히 달려야 하지만 요즘에 게임할 시간조차 없는 3월이라 많이 못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께서는 다들 전부 참여해서 갖가지 다양한 아이템들부터 해서 받아가시고 팔일이상을 출첵만 해도 크리스탈10개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하네요.  



[#M_추출파일 받기|접기|

쿠키런 4.11 링크1 복구1  2  3  4 5 6 7 8

업데이트 날짜 2014년 3월 14일 크기 48M  현재 버전 4.11



해당 링크들이 에러시에는 댓글로 남겨주셔야 확인후에 복구처리할수 있습니다. 상단파일은 크리스탈버그나 생성기등의 버그가 아니며 결제크랙 결크등은 절대 공유하지 않습니다. 


은지님께서 이런 제안을 해주셨는데 "가끔 몇시간씩 서버폭주하고 업뎃 안하믄 게임 못들가게 해놔서... 그리고 새로 나오는보물에 비해 보물이 좋은게 많이 안나오네요. 그리고 크리스탈 주는 이벤트 많이해서 좋긴한데요. 이번 15일까지 했던 2014해피뉴이어 글자 모으는거 딴글자만나오고 제가 천만점 세울때 맞던거 단 한개도 안나왔어요. 그리고 곰젤리 먹을때 나오는소리도 줄여주셨음 좋겠구요. 에스(S) 등급의 펫도 잘 나오게 해주셨음좋겠네요. 항상 크리스탈 많이 주시는거 감사합니다 항상 발전하는 쿠키런이 되었음 좋겠네요." 참고하면 좋을꺼 같네요.

언제나 끊임없이 유저에게 재미를 주는 Devsisters Corporation 항상 흥했으면 좋겠네요. 그러면 오늘도 즐겁게 열심히 다시한번 달려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