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마트폰의 가장 필수앱중에 하나인 카카오톡과 더불어 인기있는 카카오스토리가 오늘 둘다 업데이트가 되었네요, 삼일절날 업데이트되고 나서 오늘업데이트된 apk파일을 추출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정되거나 업데이트된 내용으로는 기타 버그 수정 및 서비스 보안성 강화을 강하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오늘 구글플레이서버가 이상하네요, 여러 앱을 다운로드 받으려고 하는데 자꾸 오류를 뽐어내는군요. 추출한 카카오스토리 최신버전 apk파일은 블로그 본문에 올려드렸으니 필요하신분들은 apk파일을 받으시면되십니다.



카메라모야으이 카카오스토리의 아이콘모양이에요.

아이고 이런 옵티모스뷰2의 비정상적인 해상도로 인해서 스샷이 이상하네요, 스마트폰을 바꾸던지해야겠어요 ㅠ 위에 보이듯이 현재버전이 1.5.1 카카오스토리 입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시고 하단에 이번버전의 하이라이트 평점을 모아 봤으니 평점을 더보실분들은 더보기를 눌러서 진솔한 사용자들의 평점을 봐주세요.


[#M_평점 하이트라이트 보기|접기|


총평점은 4.0입니다. 

 4,5점평점 하이라이트
사용자 댓글모음

 -안녕하세요. 저는 이 앱이 아주 유용하고 편리하다고 생각해요. 서로 재미있는 이야기도 할 수 있고 사진도 보여줄 수 있어서 좋아요. 앞으로도 많이 업데이트 해 주세요. 정말 감사합니다.

-아주 만족합니다. 하지만 추가가 되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점이 있습니다. 친구 중에서도 내가 원하는 친구에게만 비밀글이 되면 좋겠고요. 나에게 답글이 온 것에게만 알림이 오면 좋겠습니다.쓸데 없이 많이 알림이 와 시끄럽네요. 동영상도 올릴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느낌추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프로필 사진, 배경사진 내 껀데 도용 못 하게끔 이미지 클릭해서 캡쳐 못 하게 해 주세요. 이상 입니다. 수고하세요^^

-이거 업뎃안되는거 카스탓아닙니다 마켓전체가 대부분 업뎃오류가나고있어요 알지도못히면서 욕부터하는건 잘못된거라봅니다.드디어업뎃과설치가빨라졌어요아주좋은카카오스토리앞으로도많이이용하겠습니다!

-저 이거 재미있게 하고있어요 근데 이것만! 넣으면 좋은것같아요 비밀글, 동영상 올리기 등 여러가지가 있었으면 합니다.카스로 서로 일도 볼수있고 뭘 하고 지나는지도 알수있으니까 편하네요

 1,2점 모음


 -와이파이로업뎃하다가쓰리지켜니까되나싶엇는데또계속되네여그리고카카오스토리들어가면로딩이너무길어여수정좀해주시면안됩니다.

-새로나온버전있어서 다운로드했더니 뭐요?왜 안댐?멀티가있어서 망정이지 이따구로만들지마세요.그리고이게 카스지 싸인가요?관심종자들이 늘어나고잇어요-

업데이트할려고하면업데이트도안되고앱을삭제햇다가다시다운을받는데도안되네요 빨리수정해주셨으면좋겠습니다

-스토리 올려놓고 글 수정할게 생기면 복사해서 첨부터 다시 올리기해야하니 넘 불편해요..ㅡㅡ 댓글두 마찬가지구요..

원래 업데이트라는 것이 프로그램 안에서 버그를 없애고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하는건데 업뎃 자제라뇨... 그런데 요즘 카톡이나 카토리 업뎃하려하면 계속 로딩중으로만 도네요.

-제가 전학을와서 친구들과 소식을 주고 받을 수 없었는데 스토리덕분에 여러가지 소식을 주고받을수 있네요! 제가 3달전부터 쓰고있었는데 아~너무좋아요♥♥그런데!알림이두번이나 뜨네요...공유필요없고 이런거나 고치세요!



 카카오 스토리 1.5.1 apk 최신버전 순정 다운로드

com.kakao.story-1.apk

 구글플레이 해당앱 다운로드링크 / 개발자 정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akao.story&feature=apps_topselling_free#?t=W251bGwsMSwxLG51bGwsImNvbS5rYWthby5zdG9yeSJd  http://www.google.com/url?q=http://www.kakao.com/story&sa=D&
usg=AFQjCNE5wdPqm6jHzd6hzPQS89ln9IKGgA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