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올려드릴 앱은 네이버로 유명한 포털사이트(NHN)에서 개발한 밴드 - BAND 무료 앱입니다. 여러 개성있는 밴드이름과 밴트커버등으로 꾸밀수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러 모임등을 이젠 간편하게 밴드로 연결하실수도있고 이 앱하나면 간단하게 모든걸 해결할수가 있습니다. 자세한 앱정보는 하단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추출한 apk파일은 블로그에 올려드릴께요, 카카오톡으로 밴드 추출파일 요청하신 분께서는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BAND 



앱개발자가 소개하는 밴드 - BAND의 기능들입니다. 아마 이 영상만 보셔도 대부분 앱에대한 소개가 이해되실꺼에요.






[#M_더보기|접기|

자세한 밴드 사용자평점모음입니다.


 


 평점모음 입니다.

 별 4개에서 5개모음 입니다.

-친구들과의 동창모임 만들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기존에 올려져 있는 사진을 다시 앨범으로 정리할 수 있는 기능이 있었으면 합니다. 또는 다른 앨범에 들어간 사진을 또 다른 앨범으로 이동할수 있는 기능 말입니다. 현재는 기존거를 삭제후 다시 앨범을 만들어 옮길 수 밖에 없으니 기존 사진에 달린 댓글이 다 사라지네요~ 그리고 계시판도 분류할수 있도록 해주셨으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점이많아잘사용하고있습니다 아쉰점이있다면 PC와연동, 사진을 한번에 열장만 올릴수있다는점,

-별다섯개드려야죠 잘만드셨습니다 그런데 채팅방 푸쉬알림기능과 몇개왔는지알려주는 기능 그리고 무엇보다 속도개선만해주시면 최고의앱이될것같네요

-가족,친구,동아리별로 만들어서 잘활용하고있어요 혼자쓰는 공간으로도 좋은듯 싶고 표지도 예쁜 이미지로변경했더니 산뜻하고 예뻐요

-이거 완전 완벽합니다. 카페처럼 생겼지만 카페글은 인터넷에 공개 되지만 이건 아니어서 반 친구들과 동영상을 공유하기도 하고 웃긴사진을 공유해서 좋습니다.

-짱 추천합니다. 완전좋은거 같네요. 개발자님 덕분에 편해졌어요.^^ 앞으로 업데이트 하면서 더 좋게 해주세요~~~ 이번 업데이트 새소식 정말 편하네요♥ 버벅 거림도 전혀 없어요! 

 최저점수모음

 뭐가이렇게 겁나느려요 다른앱은 팍팍실행되는데 이러니까 카스 카톡한테 밀리지요, 소프트웨어든 앱이든 통틀어서 중요한게 속도야  근데 그속도가 겁나느린게 말이되냐고. 죄송합니다 응답하지않습니다?란말이 많이 나옵니다.

가입할려구 핸펀번호 다 정확하게 썻구요, 다 맞는데 인증번호 기달리는데 계속 안오네요.. 지금 한시간보다 더 지낫는데 지금도 안와요. 제 다른친구들도 다 인중번호안온다는데... 문제가잇으면 고쳐주세요.

밴드모르고삭제해서다시설치할려고하는데인증번호언제보내줄꺼임??어제부터인증번호문자수십통와야할껀데하나도안오네??스팸문자이딴거하나도없네요

갤럭시노트2 사용중입니다 환경설정에 프로필 사진이 오류가 나네요 앱을 지우고 다시깔아도 같은현상입니다 사진 선택하면 알수없는 오류라고 나옵니다


소프트웨어 앱 까시기전에 제가 정리한 평점들을 꼭 봐주시고 장단점을 보시고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밴드 - BAND 드랍박스에서 박기는 여기로 

com.nhn.android.band-1.rar

[드랍박스 에러날때는 위에 올려드린 압축파일로 받으셔서 설치부탁드립니다. 드랍박스 트래픽제한으로 인해 오류가 종종납니다. ^^]

구글 다운로드페이지 연결은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hn.android.band&feature=apps_topselling_free#?t=W251bGwsMSwxLG51bGwsImNvbS5uaG4uYW5kcm9pZC5iYW5kIl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