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마도 이런 랜덤채팅앱을 많이 들어보시고 사용도 해보셨을꺼에요. 이번에는 전에 소개해드는 앱과는 조금 다른 채팅앱니다.NAOOH에서 개발한 랜덤채팅앱니다.잠간 해봤는데 미성년자분들께서는 가급적 이용을 자재해주시는게 좋을꺼같네요. 엄청난 변태 남녀들이 모인곳이라고 볼수가 있는 앱이에요. 여러 사진들도 오가며 아마 무슨사진인지는 눈치채셨을꺼에요. 신고기능이 없어서 음란패설적인 이야기도 난무하는 그런 앱이라고도 말씀드릴수가 있겠네요. 하지만 부담없이 랜덤으로 아무에게나 채팅을 할수있는 앱이기도 하지요.


이름모를 누군가와 나의 고민을 이야기해보고 얼굴한번 본적없는 누군가에게 나의 사진을 뽐내보고  생판모르는 남에게 누군가의 사진을 보고

칭찬하며 즐거운 대화 의 장을 열어보고 싶다면 새롭게 태어난 랜덤채팅을 시작해보세요.


랜덤채팅어플들이 다들 그렇지만 그리 좋은 점수의 평점은 아닙니다.



앱을 처음 시작하실때는 자신의 닉네임을 입력하신후에 채팅을 진행하실수가 있습니다.


앱에서 설정할수있는 여러 기능등이 지원합니다. 그외 채팅하는 방법은 전부 아실테니 스샷은 찍지 않았습니다. 그럼 재미난 랜덤채팅을 즐겨보세요!






 kr.embe.randomchat-1.apk



2013년 2월 16일 (토)현재 버전:1.5.8.1필요한 ANDROID 버전:2.2 이상카테고리:커뮤니케이션설치 횟수:100,000 - 50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