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는 아주 유용한 MP3무료다운앱 오늘현재날짜로 업데이트 되어 잘 작동하고있는 심플 MP3다운로더 (SIMPLE MP3 DOWNLOADER),( 현재 버전은 1.1.20) 안드로이드 앱입니다. 저같은 경우는 music searcher (뮤직서처)와 겸용으로 사용하다가 서로 음악파일이 없을때마다 서로 서로 검색을 해서 music searcher에서 없는 음악일경우 MP3무료다운앱 심플 MP3다운로더 로 검색하고 여기서 없는파일은 music searcher (뮤직서처)로 검색을 하면 거의 대부분의 MP3를 구할수가 있습니다. music searcher를 다운받으실분은 http://blackheartman.tistory.com/2594 이쪽에 들어가시면 해당 뮤직서처 앱을 다운로드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심플 MP3다운로더 사용법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간단 앱사용방법 소개


최초 심플 MP3다운로더 를 실행한 화면입니다. 다른 MP3 다운로드 프로그램(앱)등과 같이 인터페이스가 아주 간단합니다. 사용법도 역시 간단해서 처음 접하시는분들도 쉽게 MP3를 다운로드 받으실수가 있으세요.





MP3무료다운어플 심플 MP3다운로더로 자신이 다운로드 받고자 하는 MP3를 상단에하얀 검색 박스에 가수의 이름이나 노래제목을 입력하시면 찾고자하는 노래를 검색하실수 있습니다. 저는 임재범형님의 노래를 검색해보았어요 우측에 막대바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상당히 많은 MP3 음원들이 검색이 되었네요.



 자신이 받고자하는 음악을 리스트중에 터치를 하시면 다운로드 할것인지 플레이를 하셔서 바로 음악만 들을것인지 파란색의 박스나 뜨는데 선택하시면 되세요, 우측화면은 플레이 버튼을 이용하여서 바로 노래를 재생하는 스크린샷의 모습이에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Library메뉴입니다. 자신이 받았던 음원들이 보관되어있습니다. 전송실패하거나 일시정지된  mp3등도 전부 보관되어있어서 나중에 다시 음원들을 받을수도 있고 받아진 음악파일을 재생등을 할수가 있습니다.이상 MP3무료다운앱 심플 MP3다운로더 사용법을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M_SIMPLE MP3 DOWNLOADER.apk|접기|


org.goldennuggetapps.simpledl-2.apk


해당 MP3무료다운어플 심플 MP3다운로더 구글플레이어 페이지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org.goldennuggetapps.simpledl&feature=nav_result#?=W251bGwsMSwxLDMsIm9yZy5nb2xkZW5udWdnZXRhcHBzLnNpbXBsZWRsIl0.



평점:(148,595)   업데이트 날짜:2013년 2월 27일 (수)   현재 버전:1.1.20   필요한 ANDROID 버전:2.1 이상   카테고리:엔터테인먼트     설치 횟수:10,000,000 - 50,00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