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예전에 영화에서 많은 흥행을 했었던 영화 불가사리와 비슷한 괴물을 플레이해서 여러 인간들이나 건물 그리고 여러 캐릭터들을 잡 삼키는 무시무시한 괴물을 조정하는 인기 있는플래시게임입니다.  땅속을 헤집고 다니면서 단순하게 여러 땅굴을 파면서 보이는 대로 먹어 치우면 됩니다. 그리고 한판 한판들을 나아갈 때 새로운 지형들이 침몰하니 그 지형을 미리 잘 익혀서 게임을 진행하면 됩니다.

 게임을 하는 방식은 키보드 방향키를 이용하여서 괴물 불가사리를 조절을 하면 되는 단순하지만 상당히 중독성이 강한 게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모든 인간들과 그리고 모든 건물들을 송두리째 삼켜서 많은 점수를 획득해보세요. 

언제나 하는 말씀이지만 이런 중독성 게임은 많이 잡고 하시지 마시고 시간을 두고 조금씩만 플레이하는 게 좋습니다. 조금은 잔인하지만 한번 하면 계속하고 싶은 게임 인기 있는 플래시 게임을 다 함께 직접 플레이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컨트롤 방향은 방향키만을 이용하셔서 재미있는 플래시 게임을 하시면 됩니다.

조작방법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초기 시작하는 화면입니다. 게임의 정확한 이름 타이틀은 worm food입니다.  진행하려면 [play를 누르신 후에 진행을 하시면 되시고 option에서 게임 내의 모든 옵션항목들을 세세하게 설정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하단에 help를 누르시면 영어로 된 도움말을 참고하실 수가 있습니다. 그럼 재미난 게임 속으로 들어가 보시도록 하시죠.

바로 주인공은 땅속에 있는 불가사리 괴물을 움직여야 만 합니다. 이리저리 방향키를 이용하셔서 불가사리를 움직이실 수가 있습니다. 땅속을 해 집고 다니는 불가사리가 참 섬뜩하네요.

땅속뿐만이 아니라 여러 절벽 부분들도 땅으로 연결된 부분을 이용하여서 모든 곳으로 괴물을 이동시킬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 내에서 나오는 모든 건물이나 지형들은 삼켜서 점수를 올릴 수가 있습니다.

잔인하게 인간 캐릭터를 삼키고 있는 모습인데요.

 이렇게 점수를 삼키면 화면상에서 나오는 +25라는 숫자가 나오는데 이게 바로 점수를 올리는 스코어입니다.

스테이지 물가와 함께 있는 모습입니다. 여기서는  여러 뱃사공들이 물고기를 낚시하고 있는 모습들이 나오네요. 배들과 모든 물고기들을 닥치는 대로 삼키시면 되십니다.

땅으로 박차고 나오는 불가사리의 모습인데요. 

하단에 보이시는 미니맵을 잘 보시고 여러 먹을 수 있는 캐릭터들을 잘 보고 삼키시면 됩니다. 다리사이에 있는 인간들을 모두 삼키세요.

절벽에서 다이빙해서 섬찟하게 지렁이같이 생긴 불가사리  괴물이 다이빙을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간단하게 게임을 

설명드렸지만 직접 해보시는 게 가장 확실하게 이게임을  아실 거 같네요. 그럼 정말 재밌고 인기 있는 플래시 게임의 모든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