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키보드 방향키 - 이동 Z - 엉덩방아 X - 회전 C - 특수기술

공략영상

 

이번게임은 옛날 오락실에서 즐겨 했었던 게임이였던 슈퍼마리오게임하기랍니다. 아직도 이 음악이 귓속에서 들리네요. 따다다다다따~ 따~ 요음악 ㅋ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캐릭터 이기도 해서 슈퍼마리오 카카오톡 테마도 직접 만들었었던 캐릭터이기도 하답니다. 게임방법은 오락실해서 했던방법과 똑같지만 완전히 똑같은 스테이지가 아닌 약간 변형된 게임이라고 생각해보시면되세요. 오락실용 과 게임용을 둘다 직접 플레이해서 비교해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게임초기 화면이에요. 시작할려면은 star게임을 눌러주시면 시작을할수가 있어요.

▲초기 시작하면 여러 숫자로된 문들이 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시려면 숫자로 써있는 부분이 1스테이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숫자 바로 밑에있는 문앞에서 방향키 ↑키를 누르시면 이번스테이지로 이동하셔서 슈퍼마리오게임을 할수가 있습니다. 그럼 1스테이지의 모습을 보시려면 문에서 키를 눌러주셔서 들어가보자구요.!!

▲첫번재 판이에요. 정말 우리가 보와왔었던 익숙한 화면이 나오네요. 버섯돌이 나쁜녀석과 그리고 여러 벽돌불럭과 물음표 블럭들이 전부 보이지요. 이게임특이하게 전부 끝까지 달려가서 성에 꽂힌 길을 내리는것이 아니고 게임속에 오른쪽에 위부분에 보시면 황금색의 태양문양을 전부 획득해야 게임을 깰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적을 처지하려면 슈퍼마리오가 위에서 점프해서 적들을 밑으로 짓눌리면 적들을 없앨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동전들도 나오니 동전들도 획득하시면 됩니다.

▲물움표모양의 벽돌블럭을 슈퍼마리오의 머리로 올려치면 동전등을 획득하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위에 맨위쪽 숫자가 나오는데 시계모양은 정해진 시간내에 깨셔야만 하는 시간 타임이니 저 시간내에 깨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옆쪽에 녹색 하수구 구멍은 들어갈수가 없어요. 안들어가지나 여러 하수구를 해봤지만 오락실요 슈퍼마리오와 조금 차이가 나는 군요. 그림고 가운데 맨위의 숫자는 저만큼의 황금문양을 획득해야지만 이 판을 깰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볼록올라간 모양의 p자모양의 사이렌모양을 슈퍼마리오가 위에서 밟으시면 갖혀진 블럭들을 열수가 있는데 적절하게 잘 이용하셔서 블럭을 해체를 해주면됩니다.

▲싸인렌모양의 p자를 누르니 앞에있었던 블록들이 사라진 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면 여러 방향에 황금문양이 있는데 잘 찾으시면 되세요. 다 찾았으면 초기 시작했던 곳으로 들어가시면 가장 초기화면으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역시 이쪽에서도 전부 먹습니다.

▲황금문양의 아이템을 전부 획득하면 초기시작부분의 문이 열리는데 그곳으로 가셔서 다음 판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1스테이지를 모두깬모습인데요. 다음스테이지 역시 이동하시려면 이동키 위를 누르시면 이동하실수가 있습니다.

▲2스테이지의 모습인데요. 이렇게 갖쳐진 블록들에 아이템들이 들어가 있는데 p부분의 싸이렌모양을 잘 발견해서 잠겨진 벽돌들을 풀어줘야만 합니다.

스테이지가 가면갈수록 약간씩어려워지는 모습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오락실판보다 약간은 어려울수가 있지만 오락실용 보다 그래도 하다보면 더 재미는 있는 거 같고 중독성도 은근히 있는 슈퍼마리오게임하기에요. 그럼 다함께 재밌게 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에도 더욱 재미있는 게임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줄일께요.ps;혹시 뉴슈퍼마리오를 즐기고 싶으신분들은 방명록에 신청하시면 올려드리도록할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