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공략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R_j_6f0WQQY 

이번 게임은 티비에도 소개될 만큼 놀라울 정도로 세상에서 가장어려운 게임인 포커스(FOCUS)입니다. 어려운 만큼 두뇌회전을 잘해서 게임을 풀어나가야 합니다. 조그마한 캐릭터를 이리저리 움직이면서 그리고 상단에서 비처럼 쏟아지는 미사일들을 피해 나가며 게임을 클리어해야 합니다. 한판 한판들이 전부 연결되어 있어서 잘 진행을 해야 합니다.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Me and My Launcher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뇌를 쓰지 않고서는 초중반 부만 가도 도저히 깰 수 없는 난이도를 제공하는 상당히 어려운 게임입니다. 진행하다 보면 스트레스 가득입니다. 진행 안 되는 부분을 깨기 위해서 발버둥 하는 당신의 모습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머리 아이큐가 높은 신분들은 한 번에 하실 수 있겠지만 순발력이 아닌 이게임은 머리 게임이랍니다. 황금열쇠를 잘 획득하십시오. 바로 황금열쇠를 획득해서 게이트를 열고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을 할 수가 있습니다. 단순하지만 미사일을 상당하기란 만만치 않습니다. 블랙 하트맨 총 평점★★★★☆ [그래픽 부분에서 점수하나 깎아먹어서 별 4개입니다.]

바운스볼처럼 생긴 공에 다리만 달린 캐릭터를 무사히 끝까지 이끌고 가야 합니다. 그리고 여러 명작 게임을 제작한 아모어 게임즈에서 이감을 만든 개발사 이기도 합니다.

초기에 바운스볼 주인공을 이리저리 방향키를 움직여 주인공을 감옥에서 탈출을 시켜야만 합니다. 이리저리 움직여서 갖쳐진 족쇄에서 빠져나오세요.

여러 모양 방식의 황금 색상의 돌들이 보입니다. 황금돌 조그마한 부분에 이동하면서 황금돌을 획득하면 이 번 하는 게이트 문이 열리게 되어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아까 위쪽에 있었던 큰 황금 돌문이 열린 모습입니다. 초기판과 다르게 이번판부터는 여러 밑에 무서운 장애물들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잘 점프(방향 키위)를 하셔서 목표 게이트 문 가지 도달해주세요.

점프를 하는 바운스볼 주인공 송곳 못에 찔리면 바로 세상 하직하니 조심히 다니시면 되세요.

여러 장애물을 헤치고 맨 위까지 도달하고 움직이는 돌다리를 건너면 2번째 판도 깰 수가 있습니다.

다음 판의 모습입니다. 본격적으로 여기서부터 주인공을 괴롭히는 미사일이 등장을 합니다. 미사일을 잘 피해서 황금돌 열쇠를 먹어야 하십니다. 황금돌을 먹으러 가십시오.

미사일을 잘 피해서 안전한 다음 판으로 이동을 진행하십시오.

암흑과도 같은 공간에 다이아몬드만 덜렁 하나가 있습니다. 다이아몬드를 먹으면 불이 켜지면서 다이아몬드 스킬을 획득할 수가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스킬은 밑에 설명을 봐주세요.

스킬 사용법은 A키를 지긋이 꾹 누르시면 강하게 점프를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다음 판부터 길게 늘어선 송곳 장애물을 이 스킬을 이용하여서 피해서 점프를 할 수가 있습니다.

A키를 길게 눌러서 강한 점프를 하는 모습입니다. 제가 준비한 게임 소개는 여기까지입니다. 더 진행을 하려고 했는데 제가 두뇌가 딸려서 너무 어러운 거 같네요. 여러분들이 직접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게임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