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우유곽 만들기접기 시간이에요. 푸른 목장에서만 판매될 것 같은 우유가 들어 있는 팩을 한번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아하니 일반 우유보다 조금 커다랗다는 느낌이 들면서 하얀색과 검은색이 조화를 이루고 있으니 꼭 얼룩소의 모양을 본뜬 것 같게 느껴지고 있답니다. 만드실때 생각보다 아주 간단하게 접어나갈 수가 있으니 종이접기 방금 입문하신 분이나 또는 초급자들도 이해해가면서 잘 접어낼 수 있습니다.
우유곽 만들기의 경우 영상을 잘보시고 만드신다면 손쉽게 제작이 가능할꺼같네요. 그리고 짦은 시간 안에 마무리를 지을 수가 있지만 완성해놓고 보면 정말 너무 잘 만들어 놓았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반듯하면서 깔끔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으니 장식용품이나 물건을 담아놓는 용도로 사용하기에 좋을듯싶어요.


 그럼 동영상이 밑쪽에 준비되어 있으니 시작해 볼까요.

그러면 우리에게 항상 영양을 듬뿍주는 우유팩을 만들어보도록 할께요. 





가장 먼저 해당 작업을 진행하기에 앞서 이처럼 얼룩 모양이 새겨진 종이를 문구사에서 구입한 다음 바닥에 올려놓고 천천히 접어나가 주시면 좋은 팩이 나오게 된답니다.

견고한 바닥에 올려놓으시겨 예비선을 같은 방향으로 네번을 접어주신다음 강사님이 하라는데로만 그냥 그대로 똑같이 진행하시면 완벽하게 잘해낼수 있어요.

만약 문구점에서도 이런 형태의 종이를 구할 수 없다면 그냥 아무 색종이나 이용하셔도 상관은 없으니 아무런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설명을 정말 재미있게 해주시는 이분 말솜씨가 제법이라는 걸 알 수 있을 정도로 처음 만들기 시작부터 마무리하는 순간까지 계속해서 이야기를 해주고 있답니다.

이번 물건은 기본 원리만 잘 이해하면 충분히 빠른 시간 안에 마무리를 지을 수가 있으니 한번 만들 때 유심히 지켜보고 생각하면서 진행하도록 해주세요.

이런 식으로 상자를 만들어 가듯이 해주면서 접히는 부분을 잘 접어가주면서 얼룩무늬가 잘 나오게끔 해주셔야지만 실제와 같은 모습을 같게 된답니다.

   


이제는 윤곽된 부분들을 하나하나씩 겹체서 각부분을 잡아서 곽을 만드시면 되세요.  간단하지만 그래도 완전히 최하위난이도가 아니라 조금힘드셨을수도 있었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