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셋째가 태어나서 이것저것 용품을 구입하다 그중에 젖병은 엄마의 젖과 같은것을 고르다 보니 그중에 에어벤트기능이 있어서 배앓이걱정이 없는 유미젖병 평이 좋길래 구입을 해봤어요. 지금 사용한지 거의 6개월이 넘어가는데 자세한 신생아 배앓이방지 유미젖병 160ml pp 제품 사용기에 대한 글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신생아용 160ml짜리 2개 젖병과 꼭지가 함께 들어가 있는 제품이랍니다.

박스뒷면의 모습을 보시면 그림에 나와 있는 것처럼 투명 플라스틱에 제품 모습이 보입니다.~

우선 개봉을 하게되면  이렇게 총 두개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위생을 위해서 인지 안에 포장이 한번 더 되어 있네요.

용량은 총 160ml까지 분유를 담을수 있어서 신생아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꼭지의 경우에는 이렇게 젖모양과 흡사하게 생겼는데 중간중간에 홈이 파혀있어서 아기가 물고빨때 더 필착할수가 있다고 하더라구요.어쩔 수 없이 모유를 포기하고 분유를 먹여야 하는 엄마라면 이것을  원하지 않을까 싶네요. 

제품 몸통이라고 해야하나요?~ 하단부와 연결하는 부분에는 이렇게 회색으로된 또하나의 마게가 있습니다. 실수로 저걸 안끼고 아기에게 분유를 먹였다가는 우유가 흘러나오니 꼭 회색마게를 장착해야 해요. 

젖병뚜껑의 안쪽은 이런 모습으로 되어 있구요~ 뭐 특별한건 없죠~여기서 꼭 집고 넘어가야 하는것은 젖꼭지 인데요 실리콘 제질이라서 그런지 일반 젖꼭지 보다 너무 부드럽고 감촉이 좋아요.

일단 구입한 제품을 젖병소독세제로 닦아서 설거지 받이에 놓아 보았는데 세척도 쉽고 아주 좋았는데 단 젖병통과 꼭지 사이에 끼워 넣는 고리같은 것은 조그만 홈이 있는데 그것을 맞쳐서 끼워 놓아야 하니 아기가 울고 하면 바쁠때 그것이 단점이네요.

앞서 얘기한 것이 사이에 끼워야 하는 것을 모르고 닫았더니 요렇게 분유가 흐르고 말았답니다. 요즘 젖병들은 좋은 점도 있지만 손이 많 이 가는 것  같아요.

저희 아이둘째가 11살이다 보니 예전에 어떤물품을 구입해서 사용했는지 진짜 하나도 기억이 안더라구요. 그리고 요즘은 너무나 다양한 제품들이 많다 보니 선택하는 것도 어렵더군요.그리고 무엇보다 가격대도 무시 못하다 보니 더 신중하게 구입하게 되네요.^^ 이상 신생아 배앓이방지 유미젖병 160ml pp 제품 사용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