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성 청소기 추천  [VC442LLDCUBN] 구입후기]최근에 원래 있던 청소기가 고장이 나게 되면서 찾던 도중 눈에 띄게 되어서 사게 되었는데 사은품으로 저기 아래 사진에 있는 것 처럼 작은 청소기도 함께 경품으로 받아서 더욱 이득이였던 것 같아요. 

이렇게 삼성 청소기 두가지가 함께 왔는데 큰 박스는 큰 청소기가 들어가 있고 각을 박스에는 프린팅 된 것과 같이 생긴 청소기가 들어가 있어요.

큰 청소기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간단사용 설명서가 먼저 눈에 띄는데 청소기를 사용하기 위해서 조립을 하려면 분명 필요하겠죠?

먼저 물걸레 브러시가 눈에 띄어서 찍게 되었는데 청소기 관에 연결을 해서 쓰는 것인데 이렇게 꽂아서 쓰는데 종류가 5가지나 있어서 많이 유용하답니다.

이건 침구 전용인데 원래 이불같은 곳을 청소기로 빨아드리다 보면 청소기 안으로 들어갈 때가 많아서 조금 찝찝한데 이건 그 안으로 들어가지도 않고 먼지도 잘 빨려서 좋아요.

평소 일반 청소기의 모습과는 많이 다른 것을 알 수 있어요. 이불이나 침구류가 빨려 들어가면 안되기 때문에 이렇게 막아놓는 것이 있는 것 같아요.

이건 제일 기본적인 일반 청소기와 같은 모습인데 이것 말고 먼지를 빨아들이는 것은 또 있기 때문에 번갈아가며 사용하면 된답니다. 먼지도 잘 들어가고 청소도 잘 되서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ㅎㅎ

여기는 몸체인데 파란색이 맑고 깨끗해 보여서 예쁜 것 같아서 이 색으로 선택하여 사게 되었는데 실물로 보면 더욱 이쁘더라고요. 그리고 이 파란색말고 빨간색도 있으니 잘 선택하시길 바랄게용.

몸체에서 먼지가 모이는 곳을 분리하는 방법은 다른 청소기와 같은 방법이기 때문에 쉽게 이용하실 수 있지만 처음 해보시는 분들은 사용 설명서를 한번 읽어봐 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렇게 다 다양하게 종류가 나뉘어져 있는 것이 5가지로 나뉘어져 있기 때문에 한 청소기로 많은 일들을 할 수 있어 일석오조의 효과를 보게 되더라고요.

에너지 소비 효율 등급은 1등급에 가까울 수록 더 에너지가 절약이 되기 때문에 전자기기를 구매할 때 많이들 보실 것 같은데 이 제품은 3등급이라고 하네요.

강, 중, 약, 정지 이렇게 4가지로 나뉘어져 있는 것은 어떤 청소기도 똑같기 때문에 별로 중요한 부분은 아닌 것 같아요.

구입을 하고 난 뒤 사용한 사진인데 사용 했을 때 부드럽고 흡입을 잘 하는 것 같았어요. 위아래로 싹싹 말고도 침구싹싹도 사용해보았는데 정말 괜찮더라고요. 다른 것들도 하나하나 사용해 보고 있답니다.삼성 청소기 추천  [VC442LLDCUBN] 구입후기글 이였으며 광고목적의 글이 아님을 밝힙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