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컴퓨터 쇼핑몰 컴퓨X에서 차량에서 사용할수있는 저렴한 가격에 TEMPLER 9v 1.67A 퀄컴 퀵차지 2.0 고속충전을 지원하는  STIM-QC1-241제품을 5500원에 구입했는데 사용기를 작성해봅니다.

제품박스는 요렇게 생겼네요. 고속충전을 지원하지않는 스마트폰을 충전할경우에는 5V 2.4A가 급속충전기능이 지원되서 퀄컴 퀵차지 2.0고속충전이 아니라도 충분히 빠르게 모든제품을 충전시킬수 있는 제품이라고 제품 박스에 표기되어 있네요.


자세한 TEMPLER STIM-QC1-241 제품사양은 위에 캡쳐해서 올려봤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앞쪽은 시거잭에 딱 맞게 제품은 요렇게 생겼는데 겉표면에 Adaotive Fast Charging이라는 표기가 되어 있네요. 다들 아시겠지만 이 기능을 위해서는 갤럭시S6이상부터 노트시리즈는 4시리즈 이상 제품부터 지원을 합니다.


정면을 보면 이렇게 USB케이블을 삽입가능한 부위가 있는데 함께 제공된 전용 케이블을 삽입해서 사용하시면 되십니다.


제 차량 앞쪽 12V포트에 제품을 연결해본상태인데 이렇게 파란색의 LED작동표시등이 점등이 되는데 너무 밝지도 않고 딱좋은 밝기라 보기 좋은듯 하네요.

요렇게 케이블을 연결하면 정상적으로 9v 1.67A고속충전이 완벽지원되서 스마트폰에서 빠르게 충전되서 정말 좋더라구요. 제가 출근시간이 대략 40분정도 소요가 되는데 회사에 도착하면 항상 만땅충전 되니 저녁에 깜빡하고 충전못했을때도 밧데리때문에 부담이 없더라구요. 하지만 아쉽게도 함께 구매한 이 제조사에서 판매하고있는 220V제품은 제대로 제원은 못하는데 차량용 급속충전기 이건 잘 작동하라구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