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기한 마술배우기 "볼펜이 혼자움직인다!!"라는 트릭을 함께 배워볼게요. 매우 간단하지만 마술사의 고난이도가 숨겨 있답니다. 어떤 마술의 신비한 세계가 있는지 같이 배워 즐거운 마술을 보여 주세요. 신기하고 재미있는 마술보다는 작은 눈속임을하는 마술을 보여 준답니다. 여러분도 재미있는 마술을 배워  보세요. 재미와 흥미를 일으키기에 좋은 이번 '움직이는 펜'을 이용해 손의 장력을 보여 주세요.

혼자 진행 하는 것보다, 같이 움직이는 보조자의 역할이 더욱 클 때가 있어요. 연기력을 보조자가 더욱 빛을 발휘할 때가 있지요. 그럼 어떻게 연기를 하는지 배워 보세요.

준비물이 있어야 한답니다. 연필이나 펜을 자연 스럽게 준비 할 수 있는 연습을 해 보세요. 보조자가 자연 스럽게 둥근 연필이나 볼 펜을 준비해 주시면 된답니다. 그럼 과정을 연습해 보세요.


그럼 신기한 마술배우기 "볼펜이 혼자움직인다!!"동영상을 보면서 같이 배워 보시고 과연 어떤 마력의 소유자가 될 지 궁금해 지네요. 나의 장풍이 어떤지 시험해 보세요

연기력 또한 중요한 역할을 한답니다. 콧기름을 바른 다거나 보조자의 힘을 빌려 멋진 주문을 외워 사람들의 시선을 펜에 집중 시켜 주셔야 해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것은 시선을 펜에 집중 시켜 주셔야 한답니다.

모자나 옷이 더욱 중요하듯이 이번에는 모션도 중요 하지요. 하나 둘 셋 과 함께 입으로 살짝 펜쪽으로 바람을 불어 준답니다. 가까이에 사람들이 있으면 금새 알아 버리겠지요.

 연필이나 펜이 움직이지 않게 살짝 잡아 책상에 놓아 준답니다. 그러기 전에 사람들의 시선을 펜에 모아 지도록 설명을 해 주셔야 해요.

손에 장풍이 있다는 이야기를 하면서 새로운 화제거리로 사람들의 시선을 펜에 집중시키는 연습을 많이 하셔야 해요. 이때 미리 입에서 나오는 바람을 어떻게 불어 내는지 연습도 하셔야 한답니다.

물론 쉽게 배우는 마술이라면 쉽게 사람들이 알게 되겠지요. 간단히 웃기는 마술로 사람들의 신선을 재미있게 하는 용도로만 사용을 해 보세요. 많은 연습이 필요 하지만 너무 쉽게 알아 버리기 때문에 재미와 웃기는 마술이라는 점을 강조 해야 한답니다. 오늘은 웃긴 마술로 사람들의 재미를 더해 주세요. '움직이는 연필'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