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러분의 눈과 귀를 의심하게 만들어 줄 순식간에 지폐가 사라지는 순식간에 지폐가 사라지는 마술배우기시간입니다.

연필과 당신의 화려한 손기술만 있으면 새로운 마술에 도전을 해 보세요.

간단하게 보이면서도 트릭이 보이지 않게 하려면 약간의 과장된 연기가 필요 하답니다. 

마술사들은 사람들의 시선을 확 잡아 끄는 연습을 많이 하고 있어요.

연필과 지폐를 빌렸다면, 지페를 반으로 접고 다시 반으로 접고 다시 또 접어 주세요. 왼손에 감추어 질 수 있도록 모양을 접어 주셔야 한답니다. 속임수를 어떻게 안보이게 할까요.


나머지 과정은순식간에 지폐가 사라지는 마술배우기 동영상을 보시고 잘 터득해보시고 친구에게 신기한 순식간에 지폐가 사라지는 마술을 보여 주세요. 

트릭을 하는분의 진지한 표정과 큰 기합으로 하나, 둘, 셋을 외쳐 왼손에 사라져라 하고 기합을 전달하셔야 한답니다. 이때 다른 모션을 해도 좋아요. 상대방의 콧기름을 바른다거나 '후' 하고 입김을 불어 넣는 시늉을 해 보셔도 좋답니다.

큰 동작과 함께 모션을 보여 주면서 이번에는 오른쪽 귀바퀴에 연필을 끼워 주세요. 시선을 분산시켜 연필 쪽으로 방향을 돌리는 속임수를 사용해야 한답니다. 영상을 보면서 처음엔 깜빡 속으셨죠?

이렇게 시선을 연필쪽으로 돌려 주시고 연기를 보여 주셔야 한답니다. 왼손의 지폐는 살며시 주머니 속으로 빠르게 넣어 주셔야 해요. 

손에 계속 쥐고 있으면 사라지지가 않겠지요.오른손과 왼손을 동시에 큰 동작으로 빠르게 움직여 주세요.

시선을 다시 힘찬 기합 소리아 함께 왼손으로 연필을 모아 보세요. 하나, 둘, 셋 하고 왼손을 서서히 풀어 보면 사라진 지폐가 궁금해 질거에요.여러 사람이 있는 곳에서는 금새 알려 진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