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즐거운 공이 손에서 사라지는 마술트릭 간단마술배우기를 배울 수 있는 동영상을 소개 해 드릴게요. 이번 마술을 손에서 자유 자재로 움직이는 듯한 마술이랍니다. 보면 볼수록 신기한 묘기에 가까운 마술이지요. 

과연 빨간공을 어떻게 이동 시킬까요? 먼저 답을 드리자면 오른손에 있는 공은 쉽게 오므릴 수 있는 스폰지 공이랍니다. 그래서 왼손으로 이동하는 것처럼 보여 지지만 실제로 오른손에 계속 가지고 있는 것이지요.

수많은 노력이 보여지는 이번 스폰지 공은 계속 보아도 신기 하답니다. 어찌나 자연스러운 행동이 많은 연습을 통해 이루어진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답니다. 여러분도 마술사가 되어 최고가 될 수 있겠지요.

표정과  손을 자세히 보게 되는데요, 이처럼 시선을 분산 시키기 위해  언어 능력또한 좋은 것 같아요. 관중들의 시선을 부드럽게 유도하기 위해 재미있는 소재로 이야기를 만들어 내지요.

미리 준비 되어진 빨간공을 손에서 동그랗게 움켜지는 연습을 거울을 보면서 따라 해 보세요. 빨간공은 도구를 파는 곳에서 구입을 할 수 있답니다. 그러나 굳이 재료를 사서 연습을 하기에는 무리가 있는것 같아요.

혹시 주변에서 구할 수 없다면 직접 말랑말랑한 공을 만들어 연습을 해야 겠지요. 재활용을 모느는 시간에 한번 모양을 만들어 줄 스폰지를 찾아 보세요. 동그랗게 모양을 만드는 것도 재료 준비중에 하나일 것 같아요.

이 트릭을 하는분들은 자기를 표현하기 위해 직접 모든것을 만들어 연습을 한다고 하네요. 양손을 트릭을 이용해 이동하는 것처럼 보여지는 이번 간단마술배우기 여러분이 직접 재료를 만들어 연습을 해 보세요.

거울을 보면서 주머니와 손에 감추어진 스폰지 공을 자연스러운 동작을 통해 많은 연습을 해 보세요. 그리고 직접 마술사가 되어 가족들에게 자랑 해 보세요. 놀라운 실력이 탄생되어 질 거에요.

어때요? 간단하게  말하는 솜씨와 손동작을 통해 우리나라에서 최고가 되는 마술사가 되는 꿈을 꾸어 보세요. 친구들과 함께 재미난 마술을 보면서 함께 배워도 좋은 이번 마술은 더욱 연기력이 빛이 날거에요. 신기한 스폰지공 마술이었습니다.

여러가지 도구 중에서 카드와 스폰지 공이 가장 많은 마술로 보여 지는데요, 그중에 빨간 스폰지 공을 이용해서 재미있게 연출하는 모습이 더욱 재미있답니다. 어떤 기술과 트릭이 숨겨져 있는지 함께 간단마술배우기동영상을 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