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집 떡두꺼비 9개월된 막내녀석이 워낙 먹는걸 좋아해서 간식을 이것저것 먹이는편인데 근처 대형마트에서 국산 아기과자 무농약 쌀로 만든까까라는 아기과자를 구입해봤어요.~ 

국산아기과자 무농약 쌀로 만든까까 는 위 사진에 나와있는 햇님과자 곡물과자 말고도 다른 과자도 많은데 우리집 아기가 많이 좋아하길래 사왔어요.

무농약 쌀로 만들었다고 했으니 당연히 원재료에도 무농약으로 표시되어있는 쌀을 사용하여 만들었다고 나와있겠죠.

큰 봉지를 뜯어보면 이렇게 3봉지씩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지퍼형식이 아니라는 게 조금 아쉽지만 더 양이 많이 들어가 있는 것 같고 2000원 대에 많은 양을 먹을 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좋아요.

이렇게 귀엽게 포장이 되어 있는데 한번 뜯고 나면 잠글 수 없기 때문에 한번 뜯고 난 뒤 보관할 때에도 벌레가 들어가지 않도록 잘 밀봉하셔야 한답니다.

이렇게 동그랗게 생긴 과자가 햇님과자이고 그 옆에 있던 곡물 과자는 막대모양으로 생겨있는데 둘 다 한번 먹어보면 오 맛있다 이렇게 되더라고요.

우리집 아기가 이 과자는 특히 좋아하기 때문에 더 많이 사놓는 편이랍니다. 요즘은 이유식도 잘먹고 과자도 잘 먹어서 너무 이뻐요.

햇님과자는 이를 이용해서 먹어야 하기 때문에 이가 나지 않은 아기들에게는 주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최종 평을 하자면 다른 쌀로만든 과자의 경우에는 너무 부피만 컸지 너무 헤프다고 해야하려나요~ 하지만 이번 국산아기과자 무농약 쌀로 만든까까의 경우에는 오래두고 먹을수 있어서 좋고 아이가 무엇보다 맛있게 잘먹더라구요.(뭐 워낙 먹는걸 좋아하지만요 ㅋㅋ)

이상 울막내의 국산아기과자 무농약 쌀로 만든까까 시식기?? 였답니다. ~~~

블랙하트맨의쉼터 블로그에서는 절대 협찬이나 광고성글은 작성하지않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