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8월경에 빅3 교환권을 총 3장을 구매하고 나서 한달에 한번씩 집에 꼬맹이들과 가려고 했는데 2번밖에 못가게 되었네요 ㅠㅠ  신나게 아이들과 아니면 친구들과 함께 즐길수 있는 놀이공원인 서울랜드 입장권인 빅3 교환권 필요하신분 댓글중에 한분만 선정해서 드리도록 할께요, 하지만 유효기간이 며칠안남은 쿠폰한장이 있는데 제 블로그에 들어오시는 한분중에 30일이나 31일에 꽁짜로 가져사실분 계실까 해서 올려드리고 유의사항과 사용법도 함께 작성해서 올려봅니다. 절대! 돈주고 판매하는것도 아니니 오해는 하지마시구요그리고 제가 직접 촬영했었던 추천드리는 놀이기구들 영상들도 함께 올렸으니 놀러가실분들은 영상도 함께 참고해보세요.


총 4인이서 이용을 하실수가 있고 기본적으로 해당 교환권으로 입장도 가능하고 또한 3가지의 놀이시설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사용법은 입구 좌측에 보시면 온라인 상담실 창구에 가셔서 본 권을 제시하면 쿠폰인가 증을 하나주는데 티켓을 안내하시는 분께 주시면 되십니다.



이용안내도 뒤부분에 보시면 나와있는데 교환가능한 시간대는 아침오전 열시부터 해서 5시까지 교환이 가능하다고 하며 받은 티켓의 경우에는 패장시간까지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건 자유이용권을 해당 쿠폰으로 구매할경우에는 한명당 8천원이라는 상당히 저렴하게 구입을 할수가 있다고 하는군요.

유의사항은 뭐 이걸 받으시고 파실분들은 안계실테지만 현금으로 판매를 하시거나 교환을 할수없다고 하시네요.(지금 알았지만 중고나라등에서는 거래하고 있는데 이건 불법이였나보네요.)



그리고 아까 처음 부분에도 말씀드렸다 시피 유효기간의 경우에는 2014년 10월 31일 그러니까 오늘기준으로 2일 남았네요, 뭐 필요하신분들이 안계신다면 이날짜가 지나 가게 된다면 휴지 조각이 되어 버릴꺼 같은데 필요하신분은 비밀댓글에 남겨주시면 되실꺼 같고 유효기간이 얼마 남지를 않아서 ㅠㅠ 직접 서울 신정7동 xx초등학교 후문 옆쪽에 위치한 제가 다니는 회사 건물 경비실에 맞겨 놓을테니까 쿠폰을 찾아 가시면 되실꺼 같네요. [오전9시부터 9시까지는 경비아저씨가 계실꺼에요.]그리고 밑에는 제가 근래에 가서 찍어본 놀이기구의 영상들인데 가실분들은 참고하면 좋을듯 하네요. 


월드컵이라고 원판형 모양에 안쪽에 앉아서 빙글빙글 돌면서 타는 기구인데 정말 짜릿하고 즐겁습니다.



 급류타기 화끈하고 시원한 보트타기 Seoul land an amusement park  영상입니다. 맨마지막에 떨어질때 짜릿함을 느낄수가 있어요.




 라바트위스터입니다. 저녁 그리니까 야간에 즐겨보는 재미를 느껴보세요 무서운 놀이기구 추천 Seoul land an amusement park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네요.




이건 바이킹이라고 모르시는 분들은 안계시겠죠?



도깨비바람[Seoul land an amusement park  짜릿하고 쇼킹한 느낌과 화끈한 재미를 느끼게 해주는 서울랜드 엄청 무서운 놀이기구랍니다. 저는 겁나서 못탔는데 꼬맹이는 정말 재미나다고 잘타네요. 타는 시간도 조금되고 상당히 재미지다고 하는군요, 



뭐 더 많은 놀이기구들을 설명을 해드려야 하는데 여기까지만 해보고 나머지로는 카트라이더라는 범퍼카도 상당히 즐겁게 탔던거같네요. 그럼 서울랜드 가셔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