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재미있고 어려운 블록 맞추기 두뇌 퍼즐게임입니다. 모두가 정사각형으로 되어 있는 도형 물론 다양한 색으로 서로 구분이 되어 있으며 가로 세로 3개 이상 연결이 되면 라인을 형성하여 화면에서 사라져 버리게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각  미션에서 제공되는 모든 블록들을 정해진 숫자에 한해서 모두 없애야 하는데 각 스테이지들마다 서로 다른 방식으로 제한 횟수가 정해져 있어 항상 확인하면서 플레이를 진행해야 합니다. 마우스 클릭을 하여 서로 자리를 이동할 블록을 골라만 주시면 됩니다.

 

5단계까지는 뭐 그냥 튜토리얼이라 생각하면서 상당히 가벼운 마음으로 플레이를 해도 좋을 만큼 난이도라 할 것도 없이 너무 손쉽게 끝낼 수가 있는 낮은 것으로 유치원생도 마음껏 잘해 낼 수 있습니다.

단 한 번에 클리어하게 되면 가장 좋은 점수를 획득해 나갈 수가 있으나 솔직히 초반 레벨이 아니고서는 나오지 않고 있어 대부분 두 번 내지 또는 3번을 거쳐야만 안전하게 블록들을 모두 연결시킬 수 있게 됩니다.

이동하는 것은 애니팡처럼 한 번만 한칼만 하는 것이 아니라 블록들을 이동시키고자 하는 방향으로 유저가 원하는 곳으로 알마든지 움직일 수가 있어요. 하지만 움직임 획수가 초과되고 있어 미션을 클리어할 수는 없겠죠.

먼저 레벨 단계가 올라가게 되면 더욱 복잡하면서도 많은 도형들을 연결해야 하고 있어 횟수는 자동적으로 늘어나고 있어 그만큼 집중력을 최대한 높여 줘야지만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게 됩니다.

각 상황마다 어떤 식으로 미션을 진행해야 할지 머릿속으로 열심히 생각을 하면서 진행해 가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은데 높은 레벨까지 가장 빠른 시간으로 완료해 보세요.

미션을 완료하게 되면 next로 나가 다음 레벨로 이동할 수가 있으나 한번 깬 곳은 무제한으로 다시 진행을 하실 수가 있어요. 그리고 제대로 클리어 되지 않은 공간에서는 좌측 위에 세로 고침 아이콘을 신속하게 눌러만 주세요.

퍼펙트 어느 누가 싫어할 사람들을 없을듯한데 한 번에 모든 박스 모양의 캐릭터들을 제거하여 제일 높은 점수를 획득해나가는 것이야말로 게임의 진정한 묘미라 할 수도 있지요.

가장자리보다는 가급적 중앙 쪽을 유심히 바라보시면서 최소한의 이동 횟수로 여러 개의 라인을 형성할 수가 있는 연결점을 최우선 적으로 찾아 주시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제한 시간이 없이 실시하고 있어 느긋하게 시간을 가지면서 시작한다면 솔직히 그 어떤 어려운 레벨이라 할지라도 단 한 번의 실패도 없이 마지막 레벨까지 마스터할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