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Impossible Path게임으로 교체했습니다.

끊어진 길을 연결하는 목적으로 아주 복잡하게 생긴 미로 길찾기게임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모든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것으로 힘겹고 어려워 높은 집중력과 함께 재미를 마음껏 느낄 수 있지요. 

각 미션마다 일정한 부분이 보이지 않게 되어있으며 방향키를 통해 배관을 서로 알맞은 부분으로 연결해 줘야지 미션을 완성할 수 있어 각 단계마다 정해진 횟수에 한해서 모두 완벽하게 연결해 줘야 해요. 또한 레벨이 상승하게 되면 맵이 넓어지면서 더욱더 복잡해진 상태로 문제를 풀어 나가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보았을 때는 그냥 운이 좋으면 빨리 깰 수가 있고 그렇지 않은 경우는 최종 레벨까지 매우 많은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게임이지요.

 

각 미션에서 끊어진 것을 올바르게 연결하기 위해서는 특별한 팁은 없는 것 같아요. 하얀 정사각형으로 이루어진 공간에 어떤 모양의 배관이 있는지는 전혀 예측하거나 힌트 같은 것이 정해져 있지 않으니까요.

여러 차례 실패를 겪어야만 간단하게 클리어하는 방법 밖에는 없는 것 같아요. 그만큼 사용자께서는 최소한의 실수를 보여줄 수 있도록 똑같은 패턴으로 컨트롤하지 않도록 가장 주의하셔야 합니다.

미로나 퍼즐과 같은 게임들을 대중적으로 아주 많은 인기도를 누리고 있는데 난이도가 올라 갈수록 매력을 느끼는 것 같아요. 쉬운 것보다는 어려운 것을 마무리하였을 때가 훨씬 더 성취감을 누릴 수 있었답니다.

이번 게임에서는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내용으로 건전하면서 어린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줄 수 있는 것 같아 아이들에게도 좋은 것 같아요. 물론 미션을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큰 인내력이 필요하답니다.

최종 레벨까지 가기 위해서는 수십 차례 미션을 통과해 줘야 하는데 초반에는 맵이 짧아 힘들지 않게 두세 번만 실패하게 되면 바로 완료할 수가 있었지만 단계가 높아지게 되면 2, 3번 으로는 다음 스테이지까지는 힘들다 할 수 있어요.

사용자가 한 번씩 투명한 상자를 옮길 때마다 좌측에 위쪽에는 현재 사용할 수 있는 턴이 숫자로 표시되어 있으며 모두 사용하였음에 불구하고도 연결하지 못한다면 미션을 실패로 돌아가면서 다시 리플레이를 진행해 줘야 한답니다.

여러분들이 해야 할 미션이 무려 100개에 달하고 있어 신속하게 클리어한다 해도 아마 1시간은 걸릴 것으로 예상할 수가 있는데 충분한 시간을 두고 해야지만 최종 레벨까지 도달할 수 있습니다.

주변 연결점을 아무리 둘러보아도 전혀 알 수가 없을 정도로 투명 공간은 가지 각색의 모양을 갖추어지고 있어 아마도 길찾기게임은 운이 상당히 좋아야지만 사용자가 원하는 시간대에 모든 것을 완료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