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Piggy Roll게임으로 교체했습니다.

원심력을 이용하여 각 미션마다 남녀 캐릭터를 서로 만남을 가지게 만들어야 하며 위험 요소들을 조심히 피해야 합니다.

킹은 방향키 컨트롤이 상당히 중요시되고 있어 일정한 공간 안에서 빈틈없는 조작을 해야지만 성공할 수 있어요.

성공하는 맵도 많지만 실패를 하는 경우도 셀 수 없이 많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어요. 하지만 주변 도구들과 화면을 회전시키면서 왕과 왕비를 만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너무 신속하게 하는 것보다는 최대한 느린 방식으로 플레이하시는 것이 실수를 조금이라도 줄여 가면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어요.

유저들께서는 두 개의 캐릭터가 서로 만날 수 있도록 방향키를 가지고 좌측 또는 우측 방향으로 이동하여 움직이게 할 수 있는데 둘 중 하나라도 장애물에 걸려 버리거나 낭떠러지로 추락해 버린다면 반드시 R 버튼을 눌러 새롭게 시작해야 합니다.

10단계 정도 올라가게 되면 꾸준하게 R을 눌러야 하는 시기가 계속해서 나타나게 됩니다. 중반에 이르는 레벨까지만 가는 대도 수십 번은 재도전할 만큼 약간 어려운 난이도를 가지고 있어요.

상당히 미세한 컨트롤을 해야 하는 공간도 많이 등장하고 있어 각 유저들께서는 다급하게 깨려 하지 마시고 최대한 느리게 이동시켜 가며 안정적으로 만남을 가져 서로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해야 합니다.

일정한 곳에 있어서는 정확한 조작방식이 중요한데 낭떠러지에 내려 갈랑 말랑한 순간에 다시 화면을 회전시켜야 하는 공간들이 생각보다 많이 등장하고 있어 큰 어려움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캐릭터가 직접적으로 움직이는 것은 불가능하며 오직 화면 전체 회전을 통해서만 사각형 테두리 안에 있는 그 모든 것이 함께 조종되고 있어 상황이 어떻게 벌어지는지 유심히 관찰하면서 알맞은 공략을 내세워야 합니다.

자물쇠로 잠겨 있는 곳은 열쇠를 먼저 찾아 줘야지 안으로 들어갈 수가 있습니다. 또한 그 밖에 다른 단단한 상자들도 같은 무늬를 하고 있는 것을 먹어야지 사라지게 만들고 가뿐히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푸른색으로 되어 있는 라벨 표시 이것은 일종의 아이템으로 주인공을 대략 15초 동안 하늘로 떠다닐 수 있도록 해주고 있으며 스페이스바를 눌러주시면 바로 공중에서 지상으로 내려오게 할 수도 있습니다.

어느 정도 머리를 써가면서 왕비가 위험한 곳에 빠져 죽지 않도록만 제대로 조종한다면 생각보다 쉽게 각 단계를 완성하면서 빠른 시간 안으로 최종 단계까지 클리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정해진 횟수와 제한 시간이 따로 없기 때문에 곰곰이 생각을 하면서 천천히 공략할 수 있도록 하세요. 큰 어려움 없이 풀어 갈 수 있을 정도로 쉬운 난이도를 형성하고 있는 퍼즐 게임으로 누구나 잘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